4월, 핀다 회원들이 선택한 인기 신용카드 TOP 10

5월과 함께 찾아온, 지난달 핀다와 제휴채널에서 가장 인기 많았던 카드 10종! 혜성처럼 등장한 1위 카드와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스테디셀러까지 4월 인기 신용카드 한눈에 알아보자!

 

 

10. 신한카드 LOVE


대표 리뷰 “스타벅스 최대 20%, CGV 최대 7,000원, 백화점 5% 할인으로 매월 혜택 받기 좋아요”

다양한 브랜드의 식음료 매장에서 20~30%에 해당하는 높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아웃백 20%, 불고기브라더스 30%, 스타벅스 20% 등이다. 또하나 큰 혜택은 CGV와 맥스무비에서 영화 예매시 최대 7,000원을 할인해준다. 백화점과 마트에서는 최대 5% 할인 및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있다.

 

 

9. 삼성카드 삼성카드 & MILEAGE PLATINUM (스카이패스)


대표리뷰: “다른 카드보다 편하고, 내가 필요한 혜택  마일리지 때문에 한 달에 100만원 이상 쓰고 있음”

삼성카드의 대표 마일리지 카드인 삼성카드 & MILEAGE PLATINUM이다.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 1,000원당 스카이패스 1 마일리지 기본 적립에 백화점·주유·커피·편의점·택시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1,000원당 스카이패스 2 마일리지를 특별 적립해준다. 아멕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본인 무료 및 발렛파킹이 무료이다. 그외에도 호텔, 렌터카, 면세점 할인 등의 혜택까지 놓치지 말자!

 

8. 우리카드 위비온카드


대표리뷰: “연회비는 싼데, 국내 해외 가맹점이랑 대중교통과 휴대전화 요금의 할인을 받을 수 있음. 해외 직구 한도도 넉넉함”

깔끔하면서 큰 혜택을 제공하는 위비온카드이다. 국내의 모든 가맹점에서 5%의 할인을,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3%를 할인해준다. 국내 이용건은 전월실적별로 할인한도가 1만원 ~ 6만원이다. 해외이용 할인한도는 5만원이다. 대중교통, 택시, 휴대전화 자동이체요금 10%가 청구할인 된다. 해외 결제 혜택이 있는만큼, 인천공항 마티나, 스카이허브, SPC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및 해외 ATM현금인출 수수료가 $3씩 면제된다.

 

 

7. 삼성카드 삼성카드 4


대표리뷰: “10만원이상 1%전가맹점 할인을 받을수있으며 10만원이하는 0.7% 전월실적 상관없이 할인을 받을수있는점”

혜택 받는 가맹점을 찾는것이 귀찮은 사람을 위한 카드이다. 모든 가맹점에서 0.7%가 청구할인 된다. 해외 이용시에서도 적용되며, 모든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가 할인된다. 모든 영화관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2,500원이 할인된다. 호텔, 공항 식음료, 렌터카 등 American Express Selects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2~3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다.  

 

 

6. 신한카드 YOLOⓘ


대표리뷰: “내가 자주 가는 순서 대로 20%, 15%, 10%씩 선택할 수 있어서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6개 선택처에 대한 할인율 선택 (20% → 1개 / 15% → 2개 / 10% → 3개) 하면,해당 할인율로 결제일에 할인된 금액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한카드 YOLOⓘ이다. 할인이 가능한 가맹점의 종류는 택시, 영화(CGV/롯데시네마), 커피(스타벅스/커피빈), 베이커리(파리바게트/뚜레쥬르), 소셜커머스(티몬/쿠팡),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의 6가지이다. 각 종류별로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 5만원 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6종의 카드 디자인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것도 장점!

 

 

5. 현대카드 ZERO (할인형)


대표리뷰: “진짜 짱짱 카드임 신경 안써도 알아서 다 해주는 느낌이라 포인트 적립보다 편해요.  실적 쌓아야한다는 부담도 없어서 굳굳”

모든 가맹점에서 0.7%가 할인되는 카드이다. 모든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대중교통, 생명보험사 보험료 이용 시 0.5%가 추가 할인되어 총 1.2%가 할인된다. 또한 5만원 이상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있다. 선결제시 0.3%의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모든 할인은 횟수/한도 제한 없이 서비스가 제공되며, 전월실적 조건이 없다.

 

 

4.  신한카드 B.Big(삑)


대표리뷰: “대중교통, 백화점, 스타벅스, CGV, 통신요금, 편의점 등 다양한 혜택, 기본카드로 딱 좋아요”

교통수단에서 최강할인카드인 신한카드 B.Big(삑) 카드이다. 버스, 지하철 후불 교통 이용 금액이 日 200원에서 日 600원까지 할인된다. 대중교통 외에도 택시, KTX의 이용 금액 또한 10%가 할인된다. 교통비 할인 혜택 외에는 백화점 5%,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커피빈, 엔젤리너스, 카페베네) 10%, 편의점 5%, 이동통신요금(SKT, KT, LG U+) 5%가 할인된다. 영화의 경우 CGV에서 최대 4,000원이 전기, 통신요금과 해외이용금액의 5%가 캐시백된다.

 

 

3. 신한카드 Mr.Life


대표리뷰: “이마트, 편의점, 외식, 커피 등 생활하는 거의 모든 데서 10%씩 할인이 되는 유용한 카드임”

대부분의 결제 영역에서 10%가 할인 되는 카드이다. 건당 결제금액 1만원 까지, 즉 1번의 결제 건당 최대 1천원이 할인되는 카드이다. 매월 나가는 월납요금(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통신요금)이 자동이체 할인되고 365일 24시간 편의점, 병원/약국, 세탁소 업종에서도 10%가 할인된다., 오후 9시 ~ 오전9시사이에는 온라인 쇼핑, 택시, 식음료 업종이, 주말에는 3대 마트가 10% 할인된다.

 

 

2. 삼성카드 taptap O


대표리뷰: “스타벅스나 교통비, 통신비, SPA브랜드나 소셜커머스같이 제가 자주가는 곳에서 다 할인되니까 엄청 유용해요.”

삼성카드 taptap O를 쓰기 전 taptap O만의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를 알아야한다. 10개 커피브랜드 30% 또는 스타벅스 50% 결제일할인, 쇼핑에서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SPA브랜드에서 1업종은 7% 결제일할인, 나머지는 1% 적립이다. 그 외에도 대중교통·택시 10% 결제일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10%, CGV 및 롯데시네마 영화 티켓 10,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할인 혜택이 있다.

 

1. 씨티카드 씨티 클리어


대표리뷰: “다시 생겨서 좋아요! 여기저기서 할인되고 실적이 낮아도 혜택이 있어서 좋아요.”

핀다에서 소개된지 한달만에 1등차리를 차지만 씨티클리어 카드이다. 2위 카드 클릭수의 2배를 기록했다. 씨티 클리어는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에서 점심시간(오전 11시~ 오후 2시)에 1만원 이상 결제건에 한하여 5%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대중교통 10%할인, 통신·인터넷, 쇼핑 7%할인, 베이커리·커피·패스트푸드 항목에서 10%를 할인 해준다. 영화는 30%를 항공사·면세점에서 5%를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7%를 할인해 준다. 마지막으로 2~3개월 상시 무이자할부 서비스까지 제공해주므로 메인으로 쓰기에도, 서브카드로 쓰기에도 손색이 없는 카드이다!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