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덕후들을 위한, 전용 할인카드 Top10

지름신 왔을때, 할인이라도 꽉 챙기자!

 

많은 사람들에게 일상이 되어버린 쇼핑. 쇼핑하며 누구는 가족의 저녁거리를 준비하기도, 누구는 일하며 쌓인스트레스를 풀어 버리기도 한다. 이런 매일매일의 쇼핑, 어떻게 하면 좀 더 싸게 즐길 수 있을까? 
그래서 핀다가 준비한 쇼핑 혜택 전용 카드 Top 10! 


월 평균 이용액 50만원을 기준으로 할인이 가장 많이 되는 카드 10종을 알아보자.

 

 

1위.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의 Mr.Life는 요즘 대세인 온라인 쇼핑에 최적화된 카드라고 할 수 있다. 1만 5천원 의 연회비에 옥션, G마켓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10% 할인이 되는데 더해 인테이크몰 에서는 20%까지 할인이 되기 때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한번에 천원까지만 할인이 가능하지만 월 10회까지 가능하니 나눠서 구매하면 총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매월 받을 수 있게 된다. 거기에 더해 편의점과 이마트나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10%의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니 진정한 생활 밀착형 쇼핑 할인 카드라고 할 수 있다.


“이마트, 편의점, 외식, 커피 등 생활하는 거의 모든 데서 10%씩 할인이 되는 유용한 카드”

 

 

2위. 올마이쇼핑카드(통신)

 


올마이쇼핑카드는 1만 5천 원의 연회비에 사용액의 5%를 전국 모든 백화점, 마트, 슈퍼, 편의점 가리지 않고 깔끔하게 할인해 준다. 특이한 점은 할인 한도가 지난달 쇼핑 외 업종 이용금액의 5%라는 것. 예를 들어 지난달 쇼핑 외 업종에서 140만 원을 소비했다면 이번 달에 7만 원 까지 쇼핑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한도 산정 방법이 조금 복잡할 수도 있지만 어떻게 보면 할인 한도가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쓰는 만큼 할인받을 수 있는 정직한 카드 이기도 하다.  


“백화점, 홈쇼핑, 인터넷쇼핑몰, 소셜커머스, 마트, 편의점 모두 5% 할인에 통신 10%할인까지”

 

 

3위. KB국민 다담카드

 

 

다담카드는 1만 5천 원의 연회비에 백화점, 소셜커머스, 아울렛, SPA 브랜드에서 5%를 포인트리를 적립 해 준다. 적립 한도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은 5천원, 60만원 이상은 1만원. 온라인 쇼핑과 홈쇼핑은 조금 더 많은 7%를 적립해 준다. 적립된 포인트리는 1원당 1 포인트 전환율로 카드 결제 대금 납부, 현금 캐시백, G마켓이나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현금과 비슷하다 볼 수 있다. 다양한 쇼핑 분야에서 골고루 할인을 받고 싶다면 추천하는 카드. 


“대중교통비, 데이터 무제한 통신비, 영어와 중국어 학원이 가장 큰 지출인데 최대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함”

 

 

4위. 신한카드 LOVE

 


신한 LOVE 카드는 8천원의 연회비에 다양한 할인이 복합적으로 제공되는 할인 종합 패키지 카드다. 우선 백화점, GS홈쇼핑,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에서는 최대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거기에 더해 스타벅스 최대 20% 할인, CGV 최대 7,000원 할인, GS칼텍스 리터당 최고 60원 할인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다방면의 혜택을 누리기에 적합한 카드. 한가지 유의할 점은 할인 한도가 전월 실적에 따라 5천 원에서 5만 원까지 달라질 수 있다.


“스타벅스 최대 20%, CGV 최대 7,000원, 백화점 5% 할인으로 매월 혜택 받기 좋아요”

 

 

5위. KB국민 청춘대로카드

 

 

1만 5천 원의 연회비가 있는 청춘대로카드 의 가장 큰 특징은 쇼핑홀릭이나 푸드홀릭 중 소비자가 선택을 하고 그 선택한 업종에서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것. 만약 쇼핑홀릭을 선택하면 G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등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은 1만 원, 60만 원 이상은 2만 원의 할인한도는 있다. 또한 커피, 제과에서 5~10%의 청구할인과 버스,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에서 10%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름처럼 청춘들이 유용하게 이용 가능 한 카드.


“쇼핑이나 외식 좋아하는 사람한테 강추임. 그런데 1만원 이상부터 할인이 가능하니까 혼밥족들은 이 점 참고하면 좋을듯”

 

 

6위. 신한카드 YOLO

 


신한의 YOLO카드의 혜택은 정해져 있지 않다. 소비자가 6개 업종에 대해서 한인율을 직접 선택할 수 있기 때문. 1만 5천 원의 연회비가 있는 이 카드는 커피, 택시, 편의점, 베이커리, 소셜커머스, 영화 등 6개의 업종 중 선택해서 1개의 업종은 20%, 2개는 15%, 3개는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한도가 7천 원에서 4만 원까지 다르긴 하지만 현명하게 선택하면 본인이 가장 많은 소비를 하는 업종에서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카드가 될 수도. 


“할인율과 디자인을 내가 선택할 수 있음. 영화랑 카페 자주가는데 할인이 20%까지 됨”

 

 

7위. 신한카드 B.Big

 

 

1만 원의 연회비를 가진 신한 B.Big 카드는 교통 할인 전문 카드로 잘 알려져 있지만 백화점 쇼핑에서도 괜찮은  할인 혜택을 가지고 있다. 롯데, 현대, 신세계 등의 백화점에서 월 20만 원까지 결제액까지 5%의 할인이 있어서 1년에 12만 원 가량을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 물론 B.Big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매일매일의 대중교통에서 할인 이긴 하지만 백화점 쇼핑을 자주 하면 대중교통과 백화점에서 동시에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카드다.  


“대중교통, 백화점, 스타벅스, CGV, 통신요금, 편의점 등 다양한 혜택, 기본카드로 딱 좋아요”

 

 

8위.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

 


12만 원의 적지 않은 연회비 조건이 있는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의 혜택은 무료 항공권 등의 여행 관련 혜택에 집중되어 있다. 그렇지만 쇼핑 관련 혜택도 다른 카드보다 나쁘지 않은 수준. 우선 지난 6개월간 롯데 백화점에서 30만 원 이상 사용 시 롯데 백화점에서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거기에 더해 롯데닷컴 에서는 5% 할인이 가능하고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답게  면세점에서는 최대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행을 좋아하는 동시에 본인의 쇼핑이 롯데 백화점이나 면세점에서 주로 이루어진다면 나쁘지 않은 쇼핑 카드가 될 수도 있다.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 호텔, 인천공항 발렛파킹 서비스 너무 좋음. 마일리지 누적율은 보통 수준이라 조금 아쉽다.”

 

 

9위. 위비할인카드

 

 

위비할인카드는 1만 2천원의 연회비에 쇼핑, 가족, 생활 영역 등의 주요 9대 업종에 7%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종합 할인 카드다. 쇼핑 영역에서는 이마트와 홈플러스 같은 대형마트,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 등의 백화점, 11번가와 G마켓 같은 온라인 쇼핑이 포함된다. 할인한도는 전월실적에 따라 4천 원에서 1만 6천 원까지 차이가 나지만 가족, 생활 영역 등에서도 개별적인 할인한도가 적용되기 때문에 적은 할인 한도는 아니다. 쇼핑도 자주 하지만 생활 
전반적인 할인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권하고 싶은 카드.

 

“딱히 빠지는 점이 없고 치킨 10% 할인, 벅스 50% 할인이 인상적”

 

 

10위. KB국민 굿데이카드

 


5천 원의 연회비가 있는 KB국민 굿데이 카드는 쇼핑보다는 전반적인 분야에서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통신, 대중교통, 편의점, 교육 등의 분야에서 10%의 청구할인을, 주유소에서는 리터당 60원의 청구 할인을 제공 해 주기 때문. 카드사의 예시에 따르면 전월 실적이 120만 원 이상 될 시 최대 66만 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종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다.


“연회비 5천원인데 교통, 통신, 주유랑 외식할때도 10%정도 할인이 됨. 가성비 최고의 카드라 생각함”


 

심지어 온라인으로 신청 시 첫 연회비 100%도 지원되니 핀다에서 카드 비교하고 신청하러 가자!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