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우대 은행별 모음

90%이상만 뽑아 알려드립니다. 
 

환율 우대

여름철을 맞아 떠나는 1년을 기다려온 여름휴가. 긴 아이들 방학에 푹푹 찌는 무더위도 피할 겸 여름휴가를 해외여행으로 계획하는 사람도 많고, 점점 더 많아지는 추세다. 한국관광공사의 통계에 따르면 특히 8월은 여름휴가 인해로 해외여행 소비가 1년 중에 가장 많은 달이기도 하다. 

 

1년 내내 뉴스에서 환율이 어떻게 변했다고 보도해도 정작 관심이 있어지는 건 내가 환전해야 할 때인 지금.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여행 가고 싶은 마음에 연초보다 외화가 싸졌으면 기뻐하기도, 비싸졌으면 미리 사 놀걸 후회하기도 한다. 하지만 여행경비를 줄이는 또 다른 방법, 환전 수수료! 해외여행은 소비액이 많기 때문에 환전 수수료도 무시할 수 없는데, 핀다가 알려주는 특급 환전 이벤트를 알아보자! 

 

신한은행 2017 썸머드림 환전·송금 페스티벌

환율 우대

 

신한은행은 9월 말까지 실시하는 2017 썸머드림 환전송금 페스티벌에서 신한은행의 모바일 앱 써니뱅크를 통해 달러, 엔화, 유로화 등의 통화에 대해 100만 원 이하 환전 시 90% 우대환율을제공한다. 영업점에서 환전한 고객에게 면세점 할인권이나 포켓와이파이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쿠폰북’도 제공하는 중. 높은 환율우대와 쿠폰북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흔치 않는 기회니 100만 원 수준의 환전은 신한은행을 추천한다.
 

 

KB국민은행 ‘쿨 썸머 할리데이 환전 송금  페스티벌’

환율 우대


KB국민은행은 9월 말까지 실시하는 ‘쿨 썸머 할리데이 환전 송금 페스티벌’을 통해 자사 모바일 플랫폼 리브 앱 이용해서 환전을 하거나 KB서울역 환전센터에서 환전하는 고객에게 90%의 우대환율을 적용한다. 해외 송금은 50%의 특별 우대환율도 실시하는 중. 특히 500달러 이상 환전 고객에게 해외 여행자 보험도 무료로 가입해 주는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해외여행자보험 가입하는 수고도 덜어주는 일석이조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 이벤트다. 

 

 

​KEB 하나은행 ‘욜로 앤 포미 환전 페스티벌’​

환율 우대


KEB 하나은행은 8월 20일까지 타 은행에 비해 비교적 짧게 운영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500달러 이상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90% 우대환율, 공항지점을 제외한 영업점에서 70% 우대환율을 제공한다. 온라인 우대환율은 타사와 비슷하지만 영업점에서도 70%의 우대환율을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 특히 KEB하나은행은 300달러 이상 환전 고객에게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인천공항점에서 골드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 해 준다.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