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A 생활백서 #04] 차량(SUV) 교체편

공유와 사랑에 빠진 와이프를 둔, 이 땅의 모든 아버지… 죄송합니다.    

 

공유가 그렇게나 멋진 것인지, 한 7년 쯤 전의 나도 저 정도는 한 것 같은데.. TV 속 남자 주인공이 뭐가 그렇게나 좋다고, 8시 뉴스도 못보게 하는지. 참 알다가도 모르겠었던 지난 날..  

그렇게 도깨비도 끝나고, 서서히 와이프 머리 속에서 도깨비는 사라지는 것 같았는데. 아니 왜 자꾸 여기저기서 도깨비 패러디로 광고하는 건지. 참 어이없고 속터지는 이 땅의 모든 아버지들께. 그리고 우리 아버지께.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할게요. 

 

 

 

2자동차 크기는 능력에 비례하지 않는다.

3결혼 전 샀던 똥차의 삐걱거리는 문이, 새로 입사한 신입 놈의 삐걱거리는 새 차가4미니 벤보다 더 큰 질량으로 나를 끌어내린다. 
5순간, 뉴턴의 사과처럼 사정없이 '둘째 임신소식'이 굴러 떨어졌다.
6쿵소리를 내며7쿵쿵 소리를 내며8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9SUV가 필요하단 말이었다.
10리스는 신용등급에 해가 될까 걱정이고, 장기렌트하기에는 마누라는 '하허호'가 싫으시단다.11그때, 핀다가 내게 다가왔다. 12
핀다블로그 바로가기 핀다 블로그에서는 차를 사는 방법으로 할부와 신용대출을 비교해 주었고13딜러가 권한다고 무조건 할부 프로모션을 받을 것이 아니라, 오토 캐쉬백이나 신용대출을 받으면 더 많이 아낄 수 있따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14신용대출 맞춤 추천 바로가기 그리고 '신용대출 맞춤추천'을 통해15신용대출 맞춤 추천 바로가기 내게 꼭 맞는 신용대출 상품도 찾아주었다.16그렇게 몇주를 알아 본 어느날, 날이 적당한 어느 날 17나도 새 suv를 산다고 신입에게 자랑할 수 있기를18핀당게 허락을 구해본다. 
19핀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금리가 좋아서, 금리가 좋지 않아서, 금리가 적당해서20그렇게 SUV가 내게 왔다.21고맙다 핀다. 생활이 핀다.

 

 

[같이 읽으면 좋을 기사]

[FINDA 생활백서 #01] 위기의 예비신부가 ‘FINDA’로 결혼준비하는 법

[FINDA 생활백서 #02] 33살 예비 신랑의 집구하기 프로젝트

[FINDA 생활백서 #03] 신혼부부의 재테크 이야기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