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만큼 보인다,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

최근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뭔가 '내가 정말 싸게 샀다.'는 느낌은 안 드는 아쉬운 블랙 프라이데이입니다.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와는 달리 소폭의 할인율과 적은 제품 품목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실망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앞으로 한 달 반 정도 남은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를 대비해 해외 직구를 준비하는 여러분에게 유명한 해외 직구 사이트와 유의 사항,그리고 팁에 대해 핀다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년에 한 번, 직구족이 가장 기대하는 블랙 프라이데이는 무슨 뜻일까요? 

더 많은 금융 정보를 원한다면?

핀다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매주 알찬 금융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신청하러 가기

해외 직구

블랙 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11월 마지막 목요일 추수감사절(Thanksgiving Day) 다음 날인 금요일을 말합니다. 

가전, 옷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90% 할인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해외 직구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미리미리 블랙 프라이데이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위해 알아둬야 하는 사이트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1. 아마존(Amazon)  

해외 직구

해외 직구 한 번도 안해본 사람이라도 들어봤을 법한 그 이름. 아마존입니다.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이죠. 

블랙 프라이데이가 되면 삼성, LG의 TV나 노트북을 반값에 살 수 있습니다. 

2. 바니스 뉴욕(Barneys Newyork) 

 

 

해외 직구

바니스 뉴욕은 조금 생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고급 백화점 체인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인데요.

한국에서 너무 비싸서 구매를 고민하게 되는 명품 브랜드를 블랙 프라이데이면 득템할 수 있습니다. 

펜디, 마르니, 지방시, 생로랑 등… 너무 비싸서 고민됐던 브랜드.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때 노려보면 어떨까요? 

3. 랄프 로렌(Ralph Lauren) 

해외 직구

필자의 중학교 시절 때를 추억하면, 남학생들 사이에서 '폴로셔츠'는 부의 상징이었습니다. 

이런 트렌드 때문에 가품 또한 엄청 많이 볼 수 있었던 브랜드, 바로 랄프 로렌입니다. 

하지만,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엔 비싸다고 생각했던 폴로셔츠를 스파 브랜드 티셔츠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 놓치지 마세요. 

4. 애쉬포드(Ashford) 

해외 직구

앞서 언급한 사이트들이 다 패션 사이트였는데요. 시계에 관심 있는 분들도 분명 있을 것 같아 직구하기 좋은 시계 사이트도 준비했습니다. 

해밀턴, ORIS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시계를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애쉬포드의 장점이라면,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까지 직배송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참에 좋은 시계 한 번 마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알아두면 이득되는 직구 유의사항 

해외 직구

해외 직구 할 때는 몇 가지 유의 사항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 후기 좋은 배대지(배송 대행지)를 사용할 것 

직구를 하면서 배송 대행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은 적이 여러 번 있는데요. 서비스가 좋고 한국까지 배송하는 경로도 많은 곳을 추천합니다. 

– 시간 차를 두고 구매해서 관세를 피할 수 있으면 피할 것

미국의 경우 200불, 그 외는 150불 이상 구매 시 관세를 물게 됩니다. 때문에 200불 미만으로 살 수 있는 것들은 시간 차를 둬서 관세를 피하세요.

– 이베이츠 같은 캐시백 서비스를 이용할 것 

개인적으로 직구를 할 때 꼭 체크하는 부분입니다. 바로 이베이츠 같은 캐시백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이베이츠를 경유해서 직구 사이트를 이용하면 최대 10%까지 구매 금액을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직구로 싸게 구매하면서, 캐시백도 챙기면 일석이조겠죠? 

해외 직구

마지막으로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를 대비해 여러 금융사에서 할인, 캐시백,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꼭 체크해서 혜택 챙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같이 읽으면 좋을 기사]

[소비습관] 첫 자동차구매를 생각하고 있는 당신이 알아야 할 6가지 

[소비습관] 신용카드 를 알뜰하게 사용하는 4가지 방법 

엄마로부터 금융 독립하기 – 사회초년생 재테크 시작하기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아는 만큼 보인다,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의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