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여행자들을 위한 필수 팁-환전-송금이벤트

연말연시는 모임도 많지만 여행도 많은 시기다. 학생들은 겨울방학을 시작하고 직장인들도 연말에 쉬는 직장이 꽤 있다. 소중한 시간내어 가는 여행. 환전·송금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뜻밖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자! 그럼, 겨울시즌에 딱맞는 기간, 1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하는 각 은행의 환전·송금 이벤트를 살펴보자.

 


1.NH농협은행 – '겨울 환전·해외송금 페스티벌' 

 

 

NH농협은행은 겨울철 여행성수기를 맞아 이달 초부터 내년 2월까지 3개월간 '겨울 환전·해외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페스티벌 기간에 환전거래를 이용한 고객이 '다통화 월복리 외화적립예금'에 달러로 신규가입할 경우 이번달부터 내년 3월31일까지의 입금액에 대해 0.1%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달러만 환전해도 제공하는 쿠폰북을 통해  ‘외투 및 수하물보관 서비스 10% 할인’, ‘수하물 배송서비스 10% 할인’, ‘수하물 랩핑서비스 20% 할인’ ‘포켓 와이파이 15%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이 행사기간 중 건당 500달러(USD) 이상의 환전·해외송금을 이용하는 경우에 자동으로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 1만원권을 제공한다. 

 

 

2.KB국민은행 – 'KB와 함께하는 겨울나기 환전·송금 이벤트'

 

 

KB국민은행은 'KB와 함께하는 겨울나기 환전·송금 이벤트'를 KB서울역환전센터와 외환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KB서울역환전센터' 개점 2주년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500달러(USD) 이상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무릎담요를 1,000명, 이번 12월 '외환센터'를 방문해 해외송금을 하거나, 해외송금을 위해 사전등록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방한귀마개를 총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3.신한은행 – ‘White Winter 신한 환전 송금 페스티벌’

 

 

신한은행은 연말연시를 맞아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White Winter 신한 환전 송금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한은행 이용 고객 중 100달러(USD) 이상 ‘환전 또는 해외송금’, ‘글로벌멀티카드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와 연결된 외화계좌 입금’ 중 한 가지에 해당하면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신한S뱅크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매월 2명씩 총 6명에게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포토프린터(총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총 200명)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외에도 영업점에서 100달러(USD)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는 ‘환전 봉투’와 ‘외투 ·수하물 보관’,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 ‘포켓 와이파이’ 등 혜택이 담긴 쿠폰 패키지도 함께 제공한다.


이상으로 금융권 환전 송금 이벤트를 살펴봤다. 이번 겨울엔 이벤트 혜택을 꼼꼼하게 살펴서 나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는 은행은 어디인지 알아보는 야무진 여행자가 되보자!

 

곧 여행 떠나는 당신에게 가장 유용한 신용카드는?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