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핀다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테마는? 나야나 20대

핀다에서 제공하는 카드 추천 테마 10개 중 가장 인기 있는 테마는 ‘#나야나20대’로 선정됐다.
이 테마에서 가장 인기있었던 카드를 1위에서 5위까지 정리해봤다.
 


1: KB국민 청춘대로카드
 

"쇼핑이나 외식 좋아하는 사람한테 강추임. 그런데 1만원 이상부터 할인이 가능하니까 혼밥족들은 이 점 참고하면 좋을듯"
 
다양한 업종에서의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이다. 온라인쇼핑·소셜커머스에서 10% 청구할인을 받거나 외식업종 가맹점에서 5% 청구할인을 받는 혜택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그 외에 커피전문점, 뷰티업종, 교통비에서 5%~10%를 청구할인받을 수 있다. 소셜커머스, 편의점 등에서 앱 카드 형태로 결제 시 5%의 청구할인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색이다.
 


2. 신한카드 B.Big
 

“대중교통 200-600원, 택시, KTX 10%, 4대 백화점 5%까지 직장인 필수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할인의 강자, 이름마저 ‘삑~ 환승입니다.’가 생각나는 신한카드 B.Big카드다. 후불 교통카드로 사용 시 하루에 최대 600원까지 버스, 지하철 이용금액을 할인해준다. 단순 대중교통 외에도 택시와 KTX도 하루 한 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달 지출되는 ‘교통비’를 가장 많이 절약할 수 있는 카드다.
 


3. 신한카드 YOLO

 


 “내가 자주 가는 순서 대로 20%, 15%, 10%씩 선택할 수 있어서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YOLO카드의 특장점은 참 YOLO스럽다. 할인율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1개의 업종에서는 20%, 2개의 업종에서는 15%, 3개의 업종에서는 10%의 할인율을 선택할 수 있다. 자주 쓰는 업종을 콕 찍어 할인받기 때문에 가장 행복하게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라고 할 수 있다.
 


4. 신한카드 LOVE 
 

“다른 혜택은 비슷한데 스타벅스 20%와 CGV 7000원이 다른 카드 대비 강점이다”
 
매달 CGV에서 7천 원을 현장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이다. 1년간 영화할인 금액만으로 8만 4천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때문에, 연회비가 8천 원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영화를 즐겨보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카드가 될 것이다. 각종 백화점, 마트에서도 5%의 할인을 제공하는 소소한 혜택은 덤!
 


공동 5. 위비할인카드
 

“치킨, 피자 10% 할인! 롯데월드, 에버랜드 50% 할인! 영화관 3천원 할인! 이것이 생활형 카드!”
 
이름에 ‘할인’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는 만큼, 위비 할인카드는 타 신용카드 대비 조금 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 교통, 통신 제휴사에서 공통적으로 7%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각종 치킨, 피자 브랜드에서 10%의 청구할인 혜택이 있으니 즐거운 야식 타임을 가볍게 즐겨보자.
 


공동 5. KB국민 다담카드
 

"대중교통비, 데이터 무제한 통신비, 영어와 중국어 학원이 가장 큰 지출인데 최대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함"
 
필수적으로 지출하는 교통비와 통신비는 수입이 없는 20대에게 큰 부담일 수 밖에 없다. 다담카드는 이를 위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생활팩, 쇼핑팩, 교육팩 등의 선택 혜택이 있고 학원 등록을 보다 저렴하게 하고 싶다면 교육팩을 골라보자. 영화도 3,500원 현장할인을 제공한다고 하니 다담카드로 공부도 하고 영화도 보고 일석이조 생활을 누려보자.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