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손해!은행 & 인터넷쇼핑몰 콜라보 특판

인터넷 은행들이 시중 은행들보다 높은 적금, 예금 금리를 제공하자 시중 은행들은 온라인 쇼핑몰과 상품 콜라보를 통해 보다 나은 금리와 온라인 쇼핑몰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며 고객 지키기에 나섰다. 은행의 금융상품과 온라인 쇼핑몰같이 이용하면 우대금리, 쇼핑몰 할인 등과 더불어 적금 만기 금액을 쇼핑몰 포인트로 전환시 추가 적립 등 여러 가지 혜택이 있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몰을 자주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높은 적금 금리와 할인된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핀다가 소개하는 은행 & 온라인 쇼핑몰 콜라보 특판 4종을 통해 어떤 혜택과 우대 금리를 챙길 수 있는지 알아보자!

 

 

KB국민은행 & 티몬 : 티몬적금
 

6개월 자유적립식으로 1천 원부터 30만 원까지 자유롭게 납입 가능한 티몬적금은 만기 후 원리금을 티몬캐쉬로 전환하면 5% 추가적립을 받는데 더해 6개월동안 티몬에서 KB국민카드를 60만 원 이상 이용하면 티몬캐쉬 전환금액의 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적금 금리 또한 나쁘지 않은 편으로 기본금리 1.4%에 더해 티몬 사이트에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티몬적금쿠폰 우대금리 0.3%, 국민은행 신규고객 우대금리 0.3%등을 합치면 2%의 적지 않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전액을 티몬캐쉬로 전환하면 최대 12%의 엄청난 금리가 가능한 셈이니 티몬에서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라면 놓치기 아까운 기회가 될 수 있다.
 

 

우리은행 & G마켓, 옥션 : 팡팡적금
 

6개월 만기의 정액적립식 팡팡적금은 월 최대 금액이 25만원 에 기본금리 연 1.5%를 제공한다. 그에 더해 신규고객 0.2%, 우리카드 신용카드 결제실적 30만 원 이상 시 0.2%, 인터넷 뱅킹 가입 시 0.1% 등의 우대금리도 받을 수 있어 최대 2%의 이자가 가능하다. 팡팡적금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누릴 수 있는 콜라보 혜택이 특이한 편인데 G마켓이나 옥션에서 매월 20만 원 이상 결제시 연 금리가 1%씩 상승해 최대 5%까지 추가 금리를 받을 수 있고 만기 시 G마켓과 옥션의 스마일캐시로 전환하면 전환금액의  5% 추가금액이 전환된다. 

 


 

신한은행 & 네이버 뮤직 : 신한 애니마켓
 

신한 애니마켓은 신한은행 금융 상품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제휴 플랫폼으로 현재 네이버 뮤직, G마켓, SM면세점 등이 포함돼 있다. 신한은행 적금 신규 가입 고객들은 네이버 뮤직 무료 30일 이용과 더불어 G마켓과 SM 면세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EB 하나 & 인터파크 : KEB하나은행 상품몰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의 모바일과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는 KEB하나은행 상품몰은 인터파크 회원이기만 하면 비대면으로 하나은행의 금융상품을 가입하고 대출받을 수 있다. 이런 편의성에 더해 KEB 하나은행 상품몰 통해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적금은 3000 인터파크 포인트, 정기예금은 1만 포인트, 오토론은 2만 포인트 등의 인터파크 적립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KEB 하나은행을 이용할 계획인 소비자라면 하나은행 상품몰을 통해 공짜 적립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우리가 살고 있는 1%~2%대 저금리 시대에 막연하게 적금이나 예금에 가입해서는 원하는 만큼의 이익을 보기란 불가능하다. 하지만 주기적으로 나오는 특판, 프로모션등을 통하면 작은 금액이라도 나쁘지 않은 이익을 보는게 불가능 하진 않다. 노력해서 찾으면 특판의 우대금리, 간접 혜택등을 통해서 3~4%대 금리까지도 가능하기 때문. 특히 이번 온라인 쇼핑몰 콜라보와 같이 소비자 본인의 소비 스타일과 비슷한 유형의 혜택이 제공될 때 그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