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핀다와 함께할 UI/UX Designer를 찾습니다!

 

(주) 핀다는 누구나 금융 정보에 쉽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는 보다 나은 금융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금융 상품과 이를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금융 정보의 비대칭성을 보다 쉽고 현명하게 해결하고자 인재들을 찾고 있습니다.

 

핀다에는 기획 직군이 없습니다.

핀다의 디자이너는 객관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기획과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핀다의 디자이너는 수동적이지 않습니다. 자신의 디자인을 논리적이고 직관적으로 제안할 수 있습니다.

 

포지션

UI/UX Designer

 

주요업무

-서비스의 객관적인 문제 도출 및 개선

-UX를 고려한 핀다 웹, 앱 서비스의 UI기획, 디자인 및 유지보수

-핀다 채널 콘텐츠 개발 및 디자인

-핀다 BX 디자인

 

자격요건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PDF 또는 개인 사이트 URL 첨부)

-UI/UX분야가 아니어도 포트폴리오에 첨부 가능합니다.

-Sketch 또는 Adobe 프로그램을 통한 App / Web UI 디자인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사항

-HTML/CSS/JS와 같은 Web 구조에 대한 이해

-A/B 테스팅 툴 사용 경험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After effect, Premiere pro등 영상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혜택 및 복지

4대 보험 지원

-근무형태: 10:00 ~ 19:00,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식사, 간식: 석식비 지원, 간식과 커피 제공

 

근무환경 – 핀다에 조인하시면 반드시 이것 만은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능력과 경력, 그리고 성과에 따라 반드시 이에 대한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이 있습니다. 게다가 회사에 대한 실질적인 오너쉽을 가질 수 있도록 성과에 따라 Stock option도 부여합니다.

핀다에서는 글로벌한 근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국적에 상관없이 인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구글, 500스타트업, 드림플러스 등으로부터 인큐베이팅을 받거나 기술 제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 조인하시면 초기 멤버로 그 분야의 리더로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적은 인턴이더라도 수습 기간을 거쳐 정직원 채용과 무한 승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핀다는 2016년에 미국과 한국의 유수의 벤처캐피탈로부터 15억원의 투자 유치를 성공했습니다. 초기 기업이지만 자금에 대한 불안과 걱정보다는 보다 안전하게 열정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핵심 기술이나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중요한 의사 결정을 직접 리드하거나 함께할 수 있습니다.

핀다는 WeWork 을지로점에서 근무합니다. 자유로운 오픈 라운지에서, 때로는 프라이빗한 별도의 공간에서 본인이 원하는 대로 공간을 이동하며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업무 스트레스는 체스, 골프, 탁구 등을 통해 함께 풀 수 있고, 해먹에서의 단잠으로 피로도 풀 수 있습니다. 무제한 제공되는 커피와 수제맥주를 마시며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인재상

아래 4가지에 해당된다면 당신은 핀다에서 찾고 있는 인재입니다. 꼭 지원해 주세요!

-팀을 이뤄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즐겁다.

-업무에 대해서 중요한 내역은 다른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문서로 잘 정리하고, 때론 로직을 만들거나 체계적인 시스템을 설계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정확하게 규명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서도 해결하려고 시도해 보는 것이 두렵지 않다.

-경력이나 경험이 많더라도 잘 모르는 것에 대해서 수긍하고 배우려고 한다.  

 

지원방법

이메일 접수

hello@finda.co.kr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