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확정조건 대출신청 서비스 3개사로 확대

-한투저축·스마트저축 이어 KB저축은행 포함…비교 상품도 7개로 확대

-핀다 우대금리로 연간 20만원 절약

 

지난 7월 시작한 핀다의 혁신금융 서비스로 선정된 ‘핀다 확정조건 대출신청’ 서비스 참여 금융기관이 3개 사로 늘어났다.

 

국내 최대 금융상품 플랫폼 핀다(대표 이혜민·박홍민)는 핀다 확정조건 대출신청 서비스 대상을 한국투자저축은행, 스마트저축은행에 이어 KB저축은행으로 확대했다고 22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핀다 앱에서 3개 저축은행의 확정금리와 확정한도를 비교해 자신에게 그 중 가장 유리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핀다 확정금리 대출신청 서비스>

 

KB저축은행은 핀다를 통해 신용대출 상품인 KB착한대출을 우선 판매하고, 사잇돌2와 온라인햇살론을 9월 중 추가할 계획이다. 기존 한국투자저축은행 3개 상품, 스마트저축은행 1개 상품 등을 합하면 3개 금융기관의 7개 대출상품을 비교할 수 있다.

 

한편 한국투자저축은행에 이어 스마트저축은행도 핀다 확정조건 대출신청에 최대 3.5%의 우대금리를 제공하기로 했다. 한국투자저축은행도 신용대출에 최대 3.0%의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있다. 지난 16일까지 핀다 확정금리 대출신청 서비스를 통해 승인받은 조건들을 분석해본 결과 평균 연간 40만원의 이자절감 효과가 있었다.

 

이혜민 핀다 대표는 “대출 가능 금융기관이 늘어나고 상품이 다양해지면서 확정조건 대출신청 서비스의 효과가 점점 커질 것”이라며 “제휴 금융기관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주는 금리를 낮춰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핀다, 확정조건 대출신청 서비스 3개사로 확대 – 디지털데일리

핀다, ‘KB저축은행’ 제휴 확대…금융기관 3개사 대출비교 신청 가능 – 블로터

핀다, 확정조건 대출신청 서비스 3개사로 확대 – 뉴스토마토

핀다, 확정조건 대출신청 서비스 3개사로 확대 – 머니투데이

 

내 확정조건이 궁금하다면?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