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이 카드’ 있다면 주목!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더위를 피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도 자연스레 늘고있습니다. 휴가계획을 세우기 전,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의 혜택이 있는지 꼼꼼히 알아보는것이 중요합니다. 모르면 혜택을 받지 못하고 지나치기 쉬운 여름 휴가철 신용카드 혜택을 알아보고, 해당 카드사에서 최근 인기있는 신용카드들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Hot Summer Festival!’

 

 

신한카드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달간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바캉스관련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 200명을 추첨하여 이용금액의 10%를 마이신한 포인트로 캐쉬백. (바캉스 관련 업종은 주유, 숙박, 면세점(오프라인), 여행사, 해외이용 건을 의미함.)

 

2.심야시간(밤 10시 ~ 새벽 4시) 야식업종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 1천명을 추첨하여 이용금액의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 (야식 업종은 편의점, 일반음식점,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뷔페,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배달앱을 의미함.)

 

3.신한카드 마이샵 쿠폰 신규 이용고객 중 10명 추첨 하여 반얀트리(서울남산) 숙박권 패키지 증정,  마이샵 쿠폰 3매 이상 이용고객 중 10명 추첨 하여 신라호텔(서울) 숙박권 패키지 증정 (신한카드 마이샵은 고객님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성향을 A.I가 분석하여 고객맞춤형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함)

 

4.워터파크 시즌 종료일까지 각종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 홍천 비발디파크오션월드를 포함한 30개 워터파크에서 10% ~ 50% 입장료 할인

(할인 적용 가능한 워터파크 전체 보기)

 

여행사를 통한 예약이라면, 삼성카드

 

 

삼성카드에서는 롯데관광, 하나투어 두 여행사에서 아래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할인부터 무이자할부까지, 여행사를 통한 휴가계획은 삼성카드로 완성하세요.

 

행사내용

삼성카드 여행 내 하나투어/롯데관광을 통해 여행상품 예약 및 삼성카드로 결제 시 혜택 제공

 

1.이용금액 100만원당 5만원·7만원 우대

2.100% 보너스포인트 사용 가능

3.2~5개월 무이자할부 제공

4.300만원/500만원/1,000만원 이상 결제 시 6만원/9만원/15만원 추가 우대

 

KB국민카드 X 오션월드 : 성인은 특가, 7살까진 무료!

 

 

어린 자녀를 둔 가족 휴가로 오션월드를 추천합니다. KB국민카드에서는 6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오션월드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시 입장권 특가혜택을 제공합니다. 

 

1.오션월드 입장권 특가 제공

골드시즌과 미들시즌에 따라 대인 종일권의 할인가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8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미들시즌으로 주중/주말에 상관없이 26,000원으로 할인받습니다. 7월 20일부터 8월18일까지 골드시즌2에는 주중 35,000원, 주말 1+1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2.대인 오션월드 입장권 결제시 미취학 자녀 무료!

미취학 자녀가 있으신 분이라면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가는 위와 같으며, 미취학자녀 무료 입장 시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미취착 아동의 기준은 2013년 이후 출생자를 의미합니다. 

 

그외에도 KB국민카드에서는 전국 32개 워터파크 입장료를 최대 59% 현장할인해주는 2019 SUMMER FESTIVAL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캐리비안 베이, 아산스파비스, 롯데워터파크, 디오션리조트 등 유명 워터파크들이 할인대상이니 이번 휴가는 워터파크로 떠나봅시다!

할인 대상 워터파크 보러 가기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