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인기 신용카드 TOP3 파헤치기

2019년 새해가 시작된지도 벌써 한달이 지났다. 재테크와 소비관련 다짐을 가장 많이 하는 1월의 인기 신용카드 들은 어떤 것들이 있었을까? 2019년 1월에는 전반적으로 다양한 업종에서 두루두루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카드들이 인기가 많았다. 그렇다면 2019년 새해를 시작하며 핀다와 핀다의 제휴채널(티몬, 번개장터, 삼성전자 챗봇)에서 지난 한달간 가장 인기있었던 신용카드  TOP3와 새로 순위에 등장한 카드를 알아보자.

 

2019년 1월 인기 신용카드 TOP3

 

1위, 삼성카드 taptap O


지난달에 이어 1월에도 1위의 영광은 삼성카드 taptapO에게 돌아갔다. taptapO 카드는 식음료 업종에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을 뿐만아니라 쇼핑에서도 엄청난 혜택을 보유하고 있다. 쇼핑업종 (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티몬, 위메프, 유니클로, 자라, H&M, 8SECONDS) 등에서 7% 결제일할인 또는 1% 적립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편의점에서도 7%할인 또는 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를 이용해 쇼핑할 때에도 할인 받는다면 더욱 현명한 카드이용을 할 수 있을 것이다.

 

2위, 씨티카드 씨티클리어


특이하게 씨티카드 씨티클리어는 매일할인과 라이프스타일 할인을 구분해서 할인해주고 있다. 매일 이용하는 대중교통과, 점심식사 할인을 매일할인으로, 통신비, 쇼핑, 다이닝, 엔터테이먼트, 여가의 할인혜택은 라이프스타일로 폭넓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가장 특징적인 점은 매일 점심식사에 관하여 오전 11시 ~ 오후 2시까지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점심식사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더불어 다이닝 10% 청구할인으로 베이커리,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아웃백, 포베이, 던킨도너츠 등에서도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씨티카드 클리어를 이용하여 식사를 해결한다면 식사비용을 파격적으로 아낄 수 있을 것이다.

 

3위, KB국민 굿데이올림카드


교통, 통신, 식음료, 주유, 마트/편의점, 약국까지 폭넓게 10%로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KB국민 굿데이올림카드는 다양하게 생활전반을 커버하고 있다. 대중교통에 주유까지 할인을 제공하여 교통에 대한 부담을 덜도록 한것도 이 카드의 특징이다. 하지만 더욱 특징적인 것은 이렇게 생활에서의 할인뿐 아니라 휘트니스센터, 학원업종에서도 10%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자기계발에도 한몫 한다는 것이다. 기본적인 생활에서뿐 아니라 이렇게 자기계발에서도 할인을 받아 2배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

 

신규 진입, 최근 핫한 카드


이번달부터 인기가 몰리기 시작한 신용카드이다. 이 카드는 다른카드와는 조금 다르게 포인트적립으로 파격적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본적으로는 택시를 3, 6, 9번째 탈 때 2천원 할인이라는 택시이용에 놀라운 할인을 보유하고 있다. 급하게 택시탈일이 있을 때 참고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외에 포인트 적립에서 특이한 방식을 취하고 있는데, 전 가맹점에서 기본적으로 0.7%를 적립할 수 있고, 드림영역이라는 할인점 / 편의점과 잡화 / 영화와 커피 / 해외 / 통신요금에서 기본의 3배인 2.1%를 적립할 수 있다. 더불어 이 5개의 드림영역 중 가장 많이 쓴 영역에서는 기본의 5배인 3.5% 적립을 파격적으로 제공한다. 특정 영역에서 소비가 많다면 이 카드를 이용하여 더 많은 포인트를 쌓을 수 있을 것이다.

 

핀다(Finda)
보다 나은 금융생활,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보다 나은 금융생활,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