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초 여행자들을 위한 필수 팁 – 은행 환전 이벤트

한 해가 가는 연말, 그리고 새해가 찾아오는 연초는 다양한 모임이 이루어짐과 동시에 많은 사람은 설렘을 가지고 여행을 떠난다. 연말·연초의 알짜배기 휴일과 더불어, 긴 휴일이 보장되는 명절까지 있는 만큼 해당 시기에 적절히 휴가까지 사용한다면 충분히 재충전을 위한 행복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이런 여행에는 항상 하나의 고민이 뒤따르는데, 어떻게 하면 가장 적은 비용으로 효율적인 여행을 가는가이다. 이에는 다양한 요건이 포함되지만, 가장 기본적인 것이 바로 ‘환전’에 관한 것이다. 더 적은 비용으로 더욱 기분 좋은 여행을 즐기기 위한 현재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은행 환전 이벤트 를 알아보자.

 

1.신한은행 – 네이버페이 환전이벤트 / White Winter 신한 환전·송금 페스티벌

 

< 출처 : 네이버페이, 신한은행 >

 

신한은행은 네이버와 함께 네이버페이 간편 환전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2019년 2월 28일까지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한은행 계좌를 등록하고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환전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미국 달러화(USD),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 등의 주요 통화는 최대 90% 우대환율이 적용된다. 이 외의 통화에도 최대 40% 환율우대가 적용되니 이를 이용한다면 효율적으로 환전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같은 기간에 USD 100 상당액 이상 환전을 하고 인터넷뱅킹 혹은 SOL 앱을 통해 응모한다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이 외에도 다른 조건으로 무료 여행자 보험가입, OK캐쉬백 적립,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과 같은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2.IBK 기업은행 – IBK 환전·송금 대잔치

 

< 출처 : IBK 기업은행>

 

IBK 기업은행은 2019년 2월 말까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 우대와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IBK환전·송금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마트뱅킹·인터넷뱅킹을 이용한다면, 원화 환산 100만 원 이내에서 환율은 90%의 우대혜택을, 송금 수수료 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USD 100달러 이상 또는 1000달러 이상을 송금하는 모든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삼성 노트북 PEN, 에어팟 등의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모든 환전 고객에게 SM면세점 VIP 혜택, 하나샵·하나투어 전용몰 할인권, 와이파이도시락 와이파이 15% 할인권을 추가로 지급해준다.

 

 

3.KB 국민은행 – KB Merry Winter 환전 페스티벌 / 무인환전센터 이벤트

 

<출처 : KB 국민은행>

 

KB 국민은행은 2019년 2월 28일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환율 우대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내용은 다음과 같다.

 

KB국민은행의 리브를 통해 환전하면 달러화가 90%, 엔화와 유로화가 80% 우대환율이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에 KB-POST 외화배달서비스를 통해 환전한다면, 신청금액에 상관없이 배달수수료를 전액 면제해준다. (서울 및 경기도 분당지역) 또한 영업점에서 건당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한다면,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하며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KB서울역 환전센터 제외), 여러 제휴사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얼마 전 국민은행이 출시한 무인환전센터(멀티 외화 ATM)를 기념하며 현재 다른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서울공항철도 홍대입구역 지하에 위치한 무인환전센터를 통해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은 80%의 우대환율을, 중국 위완화(CNY)는 50%의 우대환율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이를 자동화기기에서 찾을 수도 있다. 더불어 기간 중 무인환전센터에서 환전 또는 수령 시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증정한다.
 

 

4.우리은행 – Happy Dream winter 환전 페스티벌

 

< 출처 : 우리은행 >

 

우리은행은 2019년 2월 28일까지, 다양한 경품과 환율 우대를 제공하는 ‘해피드림 겨울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있다. 우리은행의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위비톡(위비뱅크)을 통해 환전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영업점에서 미국 달러 300 USD이상을 환전하면 USD·JPY·EUR 70%, 기타통화 3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하고, 위비를 통해 환전하면 USD·JPY·EUR 최대 90%, 기타통화 최대 55%의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더불어 영업점 방문 환전 시에는 와이파이 도시락 20% 할인,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인천공항 식음매장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위비를 통해 환전할 경우에는 신세계면세점 적립금, 아모레퍼시픽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100달러 이상 환전 시에는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까지 증정한다.

 

5.KEB 하나은행 – 첫눈에 반한 환전 Festival

하나은행은 2019년 2월 28일까지, 겨울철 여행 준비 고객을 위해 ‘첫눈에 반한 환전 페스티벌’이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하나멤버스 회원이 스마트폰뱅킹에서 로그인 후 사이버 환전을 하거나 환전지갑 서비스를 통해 환전할 경우 USD 기준으로 최대 9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또한 영업점 창구를 통해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손님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과 하나머니 3만원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300불 상당액 이상 외화를 사는 손님에게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쿠폰 최대 10만 원을 증정한다.

 

6.NH 농협은행 – Happy Winter 환전·송금 Festival

NH농협은행은 2019년 2월 28일까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피 윈터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농협 계좌가 없는 손님들도 최대 90%까지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까지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미국 500 USD 상당액 이상 환전이나 송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농산물상품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고 영업점 창구 송금 고객은 전신료 8,000원을 면제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할인서비스와 제휴사 혜택도 제공한다.

 

7.부산은행 – 환전·송금 페스티벌

 

< 출처 : BNK 부산은행>

 

부산은행은 2019년 2월 28일까지 겨울철 여행시즌을 기념하여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있다. 부산은행 전 영업점에서(김행공항 및 국제여객터미널제외)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해외송금을 하는 모든 개인 고객에게 최대 70%까지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모바일 은행인 썸뱅크를 통해 주요통화를 환전할 경우에는 최대 90%까지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골드바, 일본호텔 숙박권, 미니가습기 등과 같은 경품을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위와 같이 우리가 이용하는 대부분의 시중 은행에서 다양한 환율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과 할인 및 적립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자신에게 잘 맞는 환전으로 똑소리 나는 여행을 준비하자.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