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도 61%에 속하지 않나요? 엄지족을 위한 모바일쇼핑 신용카드 추천!

2018년 4월 기준 통계청에 따르면 전체 온라인쇼핑 거래액 중 모바일쇼핑 거래액 비중은 61.6%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한다. 필자 또한 출·퇴근길에 혹은 잠들기전 30분동안 모바일을 통해 쇼핑을 즐기는 프로 엄지족이다. 핀다의 에디터가 널리널리 공유하고픈 엄지족에게 추가혜택이 있는 모바일쇼핑 신용카드 3선!

 
 

현대카드ZERO MOBILE (포인트형)

 

현대카드ZERO의 경우 저렴한 연회비와 깔끔한 실적조건, 혜택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카드이다. 오늘 소개할 카드는 모바일 환경에서 혜택이 두드러지는 ZERO MOBILE  포인트형이다. 기본적으로 현대카드에 등록된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를 M포인트 적립해준다. 적립 횟수/한도 제한이 없으며 전월실적 조건 또한 없다. 일반 ZERO카드의 경우 6대 생활 밀착업종(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대중교통, 생명보험사 보험료 업종)에 대해 추가 혜택을 제공했었다. MOBILE의 경우는 6대 온라인쇼핑 업종에서 추가로 1.5%를 적립해주어 총 2.5%의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부 업종은 오픈마켓( G마켓, 옥션, 11번가),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온라인 종합쇼핑몰( CJmall, GS SHOP, 인터파크),온라인 면세점(롯데, 신라, 신세계), 백화점몰(SSG닷컴, 롯데닷컴, 현대H몰), O2O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에 해당한다. 또한,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제휴 온라인쇼핑몰에 접속하여 결제 시 M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G마켓(추가 1%), CJmall(추가 2%), 신세계몰(추가 2%) 등 제휴 온라인쇼핑몰에서 추가 적립하여 CJmall에서는 최대 4.5%의 M포인트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 Smart Any 카드

 

포인트 적립보다 그때그때 할인 받는것을 선호한다면? 온라인가맹점에서 추가할인 되고, 하나카드의 1Q PAY사용시 추가할인을 한번 더 제공해주는 카드가 있다. Smart Any카드는 국내 가맹점에서 0.8%를 청구할인 해준다. 마찬가지로 전월 사용 금액, 이용 횟수, 할인 한도는 제한이 없다. 여기에 하나카드 가맹점분류상 해당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에대해 국내 온라인 가맹점은 0.5%를 더 할인해주어 총 1.3%를 청구할인해준다. 모바일 쇼핑 시 간편결제를 애용하는 사용자라면, 1Q Pay이용시 온라인 가맹점에서 0.1%를 추가로 할인해, 총 1.4%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알뜰살뜰한 온라인 쇼핑을 즐기자!

 
 

신한카드 Always FAN

 

이전 컨텐츠에서 카페할인 카드로 추천한적이 있는 신한카드 Always FAN는 온라인, 특히 모바일 페이 혜택이 있다. 신한카드의 앱카드인 FAN페이를 이용하면 온라인이용 결제건에 대해 5%를 할인해준다. 이 혜택은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시 월간 1만원의 할인한도에서 제공되는 혜택이다. 그 외에 제공하는 혜택은 3대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올리브영에서 일 1회, 월 4회 10%를 청구할인해준다. 커피전문점/제과점 업종에서는 30%를스타벅스에서 사이렌오더로 결제시 1회 승인금액 5천원까지 월 2회 50%를 할인해준다. CGV에서 영화 예매 8천원을 쏘카(SOCAR) 거래 10%를 할인해준다. 모바일페이부터 스타벅스나 CGV, 쏘카 모두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온라인 거래시 할인이 적용된다는 점에서 프로 엄지족이라 자부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카드이다!

 

 

핀다(Finda)
보다 나은 금융생활,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보다 나은 금융생활,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