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나들이 떠나는 당신의 교통비와 주유비를 아껴줄 교통 / 주유 할인카드 BEST 4!

낮 기온이 20도까지 오르는 요즘, 미세먼지 수준마저 나쁘지 않은 요사이, 중간고사를 얼마 앞두지 않은 이즈음, 지금이 바로 떠날 때다! 벚꽃은 졌지만 더 알록달록한 봄꽃이 눈앞에 아른거리고, 한강이 햇빛을 받아 반짝이고, 산들바람에 잔디가 살랑거리는 봄 날씨를 그냥 지나버리게 할 수 없지 않는가? 멀리 갈 수는 없더라도 잠시 봄 날씨에 몸을 맡겨 휴식을 즐기고 싶은 당신을 위해, 조금 더 가벼운 마음으로 나들이를 떠날 수 있도록 대중교통 / 주유 할인카드를 준비해보았다 🙂

 

교통비 걱정 없이 ‘삑’, 신한카드 B.Big(삑)

버스에서 ‘삑’, 지하철에서도 ‘삑’, KTX에서까지 ‘삑’? 신한카드 B.Big(삑)은 당신의 발이 닿는 어느 곳이든 발걸음을 가볍게 해준다. 전국 신한카드 후불교통카드 서비스 지역에서 버스와 지하철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일 200원(전월실적 30-50만원)부터 최고 일 600원(전월실적 100만 원 이상)까지 매일 할인받을 수 있으니 크게 부담으로 느껴졌던 교통비를 아껴준다. B.Big(삑)이 당신의 나들이까지 책임질 수 있는 이유는 택시와 KTX까지 할인해주기 때문! 전월실적 30-50만원 시 5천원 할인에, 전월실적 150만 원 이상 시 1만 5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 서울에서 강릉까지 저렴하게 다녀오기 좋겠다! 뿐만 아니라 커피전문점 10% 할인, 백화점 5% 할인 등 다양한 통합할인을 제공하니 근교에 쇼핑을 다녀오든, 멀리 바람을 쐬러 다녀오든, B.Big(삑) 한 장이 나들이 책임질 수 있지 않을까?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원, VISA는 1.3만원이다.

 

 

자가용을 선호하는 당신을 위한, 신한카드 RPM+ Platinum#

버스나 기차보다는 마음 가는 대로 달리고 싶은 당신을 위해 신한카드가 준비한 RPM+ Platinum카드. RPM의 의미가 궁금해 열심히 찾아보던 핀다 마케터가 확인한 결과! RPM은 Rapid Point Machine의 약자라고 한다. 그렇다면 포인트를 얼마나 빠르게 적립해주는 지 지금 확인해보자! 우선, 모든 주유소에서 전월 실적에 따라 40-150포인트, 충전소에서는 리터당 10-50 포인트가 적립된다. 택시 이용금액 또한 1-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되며, 전국 차량 정비소와 타이어 샵에서도 1-5% 적립되니, 쉽게 말해 바퀴 관련 모든 매장에서 적립받을 수 있다는 것! 뿐만 아니라 명동눈스퀘어, 여의도 63길 등 주요중심가 주차장에서 일 1회, 월 3회까지 무료주차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특급호텔 서비스, 해외여행 할인, 골프여행패키지 할인까지 제공되니 누가 뭐래도 나들이 맞춤 카드! 연회비는 UPI의 경우 3.2만원, VISA는 3.5만원이다.

 

 

모든 주유소 다 할인되는 롯데카드 ALL MY DRIVING

카드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다, 나의 드라이빙을 위한 ALL MY DRIVING 카드! 전월 실적이 30만원만 넘는다면 주유, 교통, 쇼핑, 정비 4가지 영역 모두 할인해준다! 주유소와 가스충전소에서는 리터 당 80원 할인에, 시내버스/지하철/택시 이용요금은 10% 할인! 연 1회에 한해서는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25,000원을 현장 할인해준다. 아직 운전면허가 없어 주유비 물정을 잘 모르는 핀다 마케터가 조금 더 자세히 계산해본 결과 1L당 휘발유 가격을 1,552원으로 설정하였을 때 리터 당 80원 할인이면 5%가 넘는 할인율! 가히 주유비를 책임질 카드라 할 말하다.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으니 나뿐만 아니라 내 자동차를 위한 ALL MY DRIVING 카드! 연회비는 기본 1.5만원에서 MASTER/VISA/AMEX는 1.8만원이다.

 

 

경차를 위한 ALL IN ONE 서비스! 현대카드M-경차전용카드

주유 할인서비스와 차량 정비서비스를 넘어 보험 할인까지 제공해주는 현대카드M-경차전용카드! 제휴서비스를 통해 그 어느 것보다 더 큰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오일뱅크/SK에너지에서 주유 시 리터당 200원에서 최고 400원까지 할인, 모든 충전소(LPG)에서 리터당 100원에서 200원까지 할인이라니, 이보다 더 한 할인 폭을 본 적 있는가? 뿐만 아니라 연 1회 한도로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및 타이어 펑크 수리 무료서비스까지,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시 무조건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서 그친다면 다른 카드들과 다를 바 없어질까 봐, 현대해상 자동차 보험료 결제 시에는 연 1회 3만원 할인까지 제공한다. 기타 혜택들이 없다고 아쉬워할 지도 모르겠지만, 내 차, 내 주유비, 내 보험료만큼은 완벽하게 책임져주지 않을까? 게다가 연회비는 국내전용 5천원에, 2-5년차 연회비는 면제된다. 경차 운전자라면 고민할 것 없이 현대카드M-경차전용카드!

 

나들이 갈 때 꼭 필요한 대중교통, 기름값 할인되는 카드, 더 보고 싶다면?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