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사면 ‘0원’, 사면 ‘영원’! :2018년 4월 쇼핑 할인카드 BEST 5

‘가심비’, ‘소확행’이라는 단어들이 흥하는 것이 아주 흡족한 요즘이다. 필자는 돈 쓰는 걸 좋아한다. 쓰는 것도 좋아하지만 조금만 싸게 사도 왠지 구매가 합리적으로 바뀌는 기분이라 할인받아 사는 건 더 좋아한다. ‘돈 쓰는 게 재미있으면 좀 어때요?’라고 생각하는 모두를 위한 쇼핑 할인카드 추천!

<출처 : 작가 현이씨의 케이툰 연재 웹툰 ‘즐거우리우리네인생’>

 

잘 묶은 3패키지 열 혜택 안부럽다: 삼성카드 taptapO

 

매력적인 메인 혜택과 든든하게 뒷받침해주는 서브 혜택들이 매력적인 삼성카드 taptapO이다. 스타벅스 50% 할인 혹은 10개 커피전문점에서 30% 할인을 택할 수 있다는 것은 많은 사용자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두 번째 선택 패키지인 쇼핑 영역의 할인은 어떨까?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트렌드샵 (편의점, 유니클로, 자라, H&M, 8SECONDS) 7% 할인 또는 1% 적립이다. 가장 많은 혜택을 받고 싶은 곳에서 7%할인을 받고, 나머지 두 영역에서는 적립한도 없이 사용금액에 대해 1%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통신비, 대중교통/택시 10%  청구할인, CGV/롯데시네마 5,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까지 챙겨 누리자!

백화점에서 15%할인이?: 롯데백화점 롯데카드

 

백화점, 마트, 카드 앞에 공통적으로 붙을 수 있는 브랜드는 아마 ‘롯데’아닐까? 이런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는 이름에서부터 롯데백화점 혜택을 많이 제공하리라는 기대가 된다.  롯데백화점에서 e-쿠폰으로 5%를 할인받을 수 있고, 이와 중복으로 할인한도 내에서 15%를 추가로 청구 할인해준다는 점이 주목할 만 하다.. 지난달 실적에 따라 할인한도는 2만원에서 최대 10만원이다. 오프라인, 특히 롯데백화점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또한 롯데백화점에서 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지난달 실적 30만원 이상 시 해당 월의 할부 수수료(5%)가 면제된다.

 

 

괜히 스테디 셀러가 아니다: 신한카드 LOVE

 

신한카드의 스테디셀러인 신한카드 LOVE는 한층 즐거운 쇼핑을 선사한다. 바로 4대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에서 최대 5% 할인 및 2~3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4대 백화점 통합 월 2회 , 승인금액 1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백화점 뿐아니라 3대 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도 같은 조건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 외에 GS홈쇼핑(GS shop)에서 최대 5% 가 할인된다. 하지만 쇼핑혜택은 이것이 다가 아니다. 아웃백, 세븐스프링스에서 20%를, 불고기브라더스, 철판부대찌개브라더스, 설곰탕브라더스, 누들52, 스톤팟키친에서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20%할인은 덤! CGV에서는 월1회 최대 7,000원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 외에 테마파크, LG트윈스, 신한카드 여행사이트에서도 할인이 된다니, 쇼핑·문화 두마리 토끼를 잡아보자!

 

 

온라인 특화, 해외할인까지!: 롯데카드 LIKIT ON 카드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사람에게 추천! 롯데카드 LIKIT ON 카드이다. 이 카드는 쿠팡, 티몬, 위메프에서 10%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3대 오픈마켓인 11번가, 옥션, G마켓에서도 같은 할인을 제공한다. 소셜 커머스와 오픈마켓에서 각각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제공된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여기서 끝이 아니라 모든 온라인 이용건에 대해 5%, 월 5천원 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조금 솔깃하는 당신에게 더욱 매력적인 혜택을 알려주자면 모든 해외 이용건에 대해서도 5%를 할인해 준다는 점이다. 그리고 통신요금 또한 10%를 청구할인해준다. 실적 기준은 30만원 이고 연회비도 깔끔한 편!

 

 

해외직구에 눈 뜬 당신을 위해 : 롯데카드 올마이쇼핑카드(해외)

 

정말 ALL할인 해 줄 기세의 올마이쇼핑카드이다. 온·오프라인은 물론 국경을 넘어 할인 해주는 카드인데, 오프라인에서는 전국의 모든 백화점, 마트, 슈퍼, 아울렛, 면세점, 편의점에서 5%를 할인해 준다. 온라인에서는 더 많은 할인처가 존재한다. 6대 홈쇼핑 (롯데홈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 현대홈쇼핑, CJ오쇼핑, 홈앤쇼핑), 5대 인터넷몰 (롯데닷컴,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옥션) 마지막으로 3대 소셜커머스 (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가 그에 해당되고 마찬가지로 5% 할인이 가능하다. 그런데 더욱 놀라운 혜택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바로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 10%를 할인해 준다는 점이다. 해외 이용금액에 대한 할인 항목이 늘어나는 추세지만, 이만큼 큰 할인폭을 제공하는 카드는 많지않다. 올마이쇼핑카드의 또다른 특징은 국내 쇼핑영역에서의 할인 한도가 전달 쇼핑영역‘외’ 이용금액의 5%이고, 해외 쇼핑영역의 할인한도는 전달 쇼핑영역 이용금액의 5%로 매달 바뀐다는 점이다. 조금 복잡해 보이지만 결론적으로는 전달 사용 금액의 5%가 할인한도가 된다는 점이다. 국내 쇼핑건은 건당 2만원 이상 결제건, 해외 쇼핑은 건당 5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 쇼핑러를 위한 카드가 바로 올마이쇼핑카드(해외)아닐까?

 

더 많은 쇼핑 할인 카드들이 궁금하다면?
정은애
서울시립대학교 통계학과 졸업 후 핀다(www.finda.co.kr)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금융상품 사용자들을 만나고 그들의 고민을 나누며 새로운 금융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정은애

정은애

서울시립대학교 통계학과 졸업 후 핀다(www.finda.co.kr)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금융상품 사용자들을 만나고 그들의 고민을 나누며 새로운 금융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