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 얹어주는 온라인 전용 예적금 TOP3

[2017년 6월] 수익률 BEST 예·적금 상품

 

지난 4월 인터넷은행 케이뱅크가 출범한 이후 1,2 금융권에서는 너도나도 이벤트, 특판상품, 우대금리를 얹어주는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예·적금으로 안전하게 목돈을 만들고 싶은 소비자들에게는 단비 같은 소식!

 

 

second-img

 

그런데 왜 은행들은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상품에 더 높은 금리 혜택을 주는 걸까? 이는 인터넷을 통한 거래의 경우, 비싼 오프라인 지점에 대한 운영비를 유지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이는 해외 사례 역시 마찬가지로, 미국에서는 온라인 예금 상품이 오프라인을 통한 예금상품에 비해 평균 1% 이상의 연이자를 더 제공했으며, 이는 기준금리의 약 17배에 달하는 수준이었다.

 

그렇다면 이자를 더 얹어주는 온라인 정기 예·적금은 무엇이 있을까? Finda가 전하는 1금융권 온라인 전용 예·적금 상품 BEST ! 꼼꼼히 읽어보고, 부자되도록 하자~

 

 

 

▷ 정기예금 12개월 최고 연 이자율이 높은 BEST 3 예금 (목돈굴리기 상품)

 


<3위> 케이뱅크 K플러스 예금

 

 

 

 

금리 우대 항목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맞춤형 정기예금으로, 최소 3개월에서 36개월까지 가입 가능한 목돈 굴리기(거치식 예금) 상품이다. 우대금리는 최고 연 0.6%로, 만약 예치금이 1천만 원 이상이라면 그 중 0.2%의 우대금리를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


 

<2위> 농협은행 큰만족실세예금

 

 

 

 

최소 300만 원(최대 금액은 제한이 없다!)으로, 3년까지 가입 가능한 목돈 굴리기 상품이다.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가입하거나 거래할 경우, 많은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중이다! 인터넷으로 가입 시 0.2%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자는 만기지급식 또는 월 이자 지급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최종 해지 포함 3회의 분할 인출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1위> BNK 경남은행 다모아 정기예금 

 

 

 

 

핀다가 소개하는 최고의 예금 상품은? 바로 BNK 경남은행의 다 모아 정기예금이다. 최저 5백만 원부터 가입 가능한 예금상품으로, 신용카드 결제금액 증가실적에 따라 만기 시 최대 1%의 추가금리를 지급한다. 최대 2.25%의 금리를 제공하는 실적 연동형 정기예금이다.
또한 가입금액의 100% 한도로 예금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 12개월 기준으로 최고 연 이자율이 높은 BEST 3 정기적금 (목돈모으기 상품)

 

 

<3위> 케이뱅크 K플러스 자유적금

 

 

 

 

매월 최대 3백만 원까지 넉넉하게 적금이 가능한 상품으로, 우대금리를 받을 항목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급여 이체 50만 원 이상 이체 시 연 0.3%, 30만 원 이상 K뱅크 카드 사용 시 연 0.2% 등 총 7가지의 항목 중 우대 금리를 받을 항목을 고르면 된다. 독특한 점은 프로필 사진을 등록하면 0.1%의 우대금리를 준다는 점! 부분 인출도 2회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예쁜 셀카 한번 올리고 우대 금리 받아보자~

 

<2위> KEB 하나은행 하나머니 세상적금

 

 

 

이 상품은 3가지의 우대금리를 만족시키면 최대 연 3.3%의 추가금리를 지급하는 목돈 모으기 상품이다. 우대금리 조건은 아래를 확인하자. 단 월 20만 원 이하까지 적립 가능하다는 점은 알아두자!

 

1) 하나멤버스 회원 손님이 예금의 만기 이자를 하나머니로 적립하는 것을 동의하면 최대 1.6%
2) 스마트폰뱅킹 신규 가입 시 0.2%,
3) 하나카드의 1Q카드 결제실적을 보유하면 예금이자의 세금만큼 최대 하나머니로 돌려주어 환산 시 0.5%

 

 

 

 

<1위> IBK기업은행 IBK썸통장

 

 

 

 

자유적립식 목돈 모으기 상품으로 납입한도 10만 원 이내, 계약 기간 1년만 가능한 적금 상품이다. 금리가 높은 만큼 가입 조건이나 우대금리 조건이 있는데, 최초 거래 고객이고, 1년 기간 중 “썸타기"서비스를 통해 맞팔한 이력을 보유한 경우에만 해당되니 주의하자. 

 

 

 

 

온라인을 통해 가입할 경우 추가 금리를 제공하는 금융상품이 가진 두가지 장점은 무엇일까?

1. 영업점 대신 매월 똑같이 40만 원씩 저금할 경우, 온라인 적금을 이용한 사람이 만기 후 20만 원 이상 높은 이자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


2. 게다가 똑같은 상품인 경우에도 은행 창구에서 가입하지 않고 스스로 온라인으로 가입할 경우 추가 우대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예·적금 상품들도 있다는 것!

 

이 두 가지를 잊지 말고 꼭 “온라인" “모바일" 예·적금 상품을 선택하도록 하자. 이 외에도 내 상황에 맞게 더 많은 이자를 주는 금융상품이 궁금하다면, 내가 받을 수 있는 최대 금리를 자동으로 계산해서 최고 금리 순으로 소개하는 핀다를 지금 방문하자!

 

 

[같이 읽으면 좋을 기사]

정기 예금 vs 정기 적금. 꼭 알아야하는 차이

아는 것이 돈인 세상, 돈되는 예적금 서비스 6가지

습관의 힘으로부터 시작하는 '적금'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