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편의점 왕국’, 편의점 혜택 왕인 신용카드 BEST3!

현재 한국의 편의점은 총 4만개에 육박한다고 한다. 퇴근 후 집가는 길목에 있는 편의점에서 맥주한캔 가볍게 사서 혼술을 즐기는 ‘편퇴족’에 해당한다고 밝인 직장인들이 44%나 된다는데, 그렇다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 BEST 3를 핀다가 소개한다.

 

 

3위. 5% 할인되는 롯데카드 올마이쇼핑 카드 (점심)

월 할인한도: 지난달 쇼핑업종 외 이용금액의 5%
롯데카드 올마이쇼핑카드 (점심)은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한하여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편의점 외에도 전국 모든 백화점, 마트, 슈퍼, 면세점 홈쇼핑(롯데, GS, NS, 현대, CJ, 홈앤쇼핑), 오픈마켓(롯데닷컴,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옥션),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에서 똑같이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만의 혜택은 점심시간(12시~14시)에 음식점이 10%할인된다는 것이다. 이정도면 미식과 쇼핑을 즐기는 멋쟁이들을 위한 맞춤카드가 아닐까?

 

2위. 7% 할인되는 삼성카드 taptap O

월 할인한도: 5,000원
삼성카드 taptap O는 여러 할인 패키지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여 적용받을 수 있다. 트렌디숍(편의점, 올리브영, 유니클로, 자라)에서 7%할인을 선택하고,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과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에서 1% 적립을 선택하면 편의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 외에도 스타벅스에서 50%할인 혹은 프랜차이즈 커피숍 10군데에서 30%할인을 택할 수 있다. 편의점이나 올리브영 혹은 SPA브랜드에서 월 72,000원 이상 사용한다면 월 할인한도를 맞춰 쓰는셈이다.

 

 

1위. 무려 10%나 할인되는 신한카드 Mr.Life

월 할인한도: 전월 사용 실적에따라 1만원~3만원 (1회 최대 1,000원 할인)
신한카드 Mr.Life는 편의점, 병원/약국, 세탁소에서 업종별 일1회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의 올마이쇼핑(점심) 카드처럼 시간대별 할인을 제공하는 업종도 있다. 오후 9시~ 오전 9시 사이에 온라인 쇼핑(옥션, G마켓, 11번가, AK몰,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프) , 택시, 일반식·음료 매장에서도 동일조건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친 하루 택시타고 귀가하여 편의점에서 야식거리를 구매한다면 각각 10%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편의점에서 할인되는 카드 전체 보러가기

핀다(Finda)
보다 나은 금융생활,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보다 나은 금융생활,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