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개월 가장 인기있었던 신용카드 TOP 10

2018년 무술년이 밝았다! 작년 12월에는 조건없이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 혹은 개인이 원하는 혜택을 콕 집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들이 인기가 많았다. 2017년 12월, 핀다의 여러 채널을 통틀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혜택 좋은 신용카드 10종을 소개한다!

 

TOP1. 삼성카드 taptap O : 스타벅스 50%할인, 연회비 1만원으로

요즘 주변에서 “이 카드 어때?” 라는 질문을 많이 받는 카드이다.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 핫한 삼성카드 taptap O는 저렴한 연회비와 상대적으로 낮은 전월실적, 그리고 챙기기 쉬운 혜택으로 인기가 많다. 먼저 스타벅스에서 50%할인 혹은 프랜차이즈 커피숍 10군데에서 30%할인을 택할 수 있다. 그외에 다음 세가지 항목중 1가지 항목은 7%할인, 2가지 항목은 1%적립을 선택할 수있다. 각 항목은 1.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2.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3.트렌디숍(편의점, 올리브영, 트렌디패션) 이다. 자유롭게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점이 매력이다. 외에도 대중교통, 택시에서 10%할인, 이동통신요금 10%할인, 영화(CGV, 롯데시네마) 10% 할인등이 있다.

 

TOP2. 신한카드 B.Big : 교통 할인만 받아도 연회비 퉁!

교통 할인에서 독보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이다. 만약 대중교통 및 택시, KTX 이용금액이 많고, 커피전문점을 자주 가며, 영화를 즐겨보는 경우 큰 매력이 있는 카드이다. 대중교통에서는 최대 일 600원이 할인되며, 택시 KTX는 10%, 커피전문점은 10%, 백화점 및 편의점 5% 그리고 CGV에서 영화 월 1회 최대 4,000원이 결제일 할인되기 때문이다. 연간 이용금액이 1천만원이 넘는경우 전기, 통신, 해외 이용 금액에 대해 5%를 캐시백 해주니 매월 84만원 정도 사용 계획이 있는 경우 해당 항목들을 결제하여 캐쉬백 혜택도 누리도록 하자.

 

 

TOP3. 현대카드 ZERO : NO실적 YES할인! 무이자 할부까지

저렴한 연회비, 깔끔한 디자인, 어디서나 할인! 전 제휴처에서 할인되는 카드들의 시초가 되는 현대카드 ZERO이다. 국내 외 가맹점 이용금액에서 0.7% 할인이 기본적으로 들어간다. 덧붙여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교통, 생명보험료 영역에서는 0.5%가 추가 할인된다. 5만원 이상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월실적이 없다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TOP4. 신한카드 Mr.Life : 일상 생활에서 할인 안받기가 힘든 신용카드

꼼꼼하게 챙겨쓰면 페이백을 정말 많이 받을 수 있는 카드중에 하나이다. 매월 나가는 공과금(전기, 도시가스,통신)을 자동이체 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의점, 병원/약국, 세탁소에서도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의 YOLO i가 업종별 할인율이 다르고 이를 선택할 수 있었다면, Mr.Life의 경우 오후 9시~ 오전 9시 사이에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이 있다. 바로 온라인 쇼핑, 택시, 식음료 매장인데, 친구들과 불금을 즐기고 이 카드로 결제하고 택시를 타고 집에간다면? 식음료 매장과, 택시에서 각각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TOP5. 삼성카드 4 : 어디서나 할인, 10만원 이상은 더 할인!

어디서나 할인되는 카드이다. 모든 가맹점의 결제금액에서 0.7%를 청구할인 해준다. 다른 카드들이 특정제휴사에서 추가로 할인을 해준다면, 삼성카드4의 경우는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추가할인을 해준다.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를 청구할인 해준다. 또한 모든 영화관에서 2,500원을 청구할인 해주고,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있다.

 

TOP6. 신한카드 YOLO i : 할인처와 할인율을 내맘대로 

내가 원하는 제휴사에서 원하는 만큼 할인율을 선택할 수 있는 카드이다. 스스로 제휴처를 선택하기 때문에 혜택을 까먹고 넘어가는 경우가 상대적으로 덜하지 않을까? 내 입맛에 맞는 선택처로 트랜디한 신용카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각각 20% 할인처 1곳, 15% 할인처 2곳, 10%할인처 3곳을 선택할 수 있다. 이동통신 멤버쉽 할인과 중복가능하며, 연3회 할인처를 변경할 수 있다. 할인 가능 가맹점은 택시, 영화(CGV,롯데시네마),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베이커리(파리바게트, 뚜레쥬르),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이다. 전체적으로 일상생활에 밀접한 관련들이 있는 알짜배기 제휴처들이 모여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TOP7. 신한카드 LOVE : 영화 할인, 커피 할인! 데이트에 최고

대표 가맹점에서 매력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이다. 국내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5%를 할인하고, GS칼텍스에서 리터당 60원을 할인해준다. 또한 패밀리 레스토랑과 커피숍에서 최대 30%를 할인해주고 CGV와 맥스무비에서 최대 7,000원 할인해준다. 따라서 영화를 자주보고, 커피를 즐기는 사용자라면 매우 매력적인 카드라고 할 수 있다.

 

 

 

TOP8. ALL MY DC 롯데카드 : ‘다!’ 할인 받고 ‘더!’할인 받자

업종별 포인트 혜택이 다른것을 일일이 챙기기 귀찮거나, 포인트를 잘 사용하지 않는경우 가입을 고민해 볼만한 ALL MY DC 롯데카드이다. 모든 가맹점에서 1% 청구할인이 된다. 거기에 교통, 통신, 마트, 주유,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서 1.5%의 청구할인 혜택이 있다. 월 최대 5만원까지 청구할인이 적용되며 M3와 마찬가지로 50만원 이상 시 서비스가 제공된다.

 

 

TOP9. 현대카드 M3 : 교통, 커피, 외식처에서 최대 4% 포인트 적립

현대카드 M3의 경우도 포인트 적립 혜택의 강자라고 볼 수 있다. 업종 구분에 따른 제휴사 별 포인트 적립률이 다르다. 적립률은 업종별 다르지만 혜택을 받지못하는 업종은 없다고 보아도 무방하다. 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및 서점, 커피, 베이커리 등 제휴외식처의 경우 가장 높은 2%의 적립율을 가진다. 편의점, 보험, 화장품 업종은 1%, 외식,온라인쇼핑몰, 통신, 의류 등은 0.7%이다. 마지막으로 백화점, 마트, 홈쇼핑, 학원, 병원, 주유, 숙박, 항공, 해외 가맹점의 경우는 0.5% 이다. 여기에 1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여기서 1.5배를 곱한만큼 포인트가 적립되고, 200만원 이상 쓸 경우는 2배 만큼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50만원 이상 결제해야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TOP10.롯데포인트플러스 GRANDE 카드 : 백화점 혜택 원탑!

이 카드의 경우 롯데카드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에 포인트 관련 혜택이 더해진 카드라고 생각하면 된다. 롯데포인트플러스 GRANDE 카드의 대표혜택은 일반 가맹점 사용금액에 대해 0.6%의 L.POINT적립 혜택이다. (기본 혜택은 0.2% 수준 적립) 또한, L.POINT 제휴사에서 결제시 포인트가 더블적립되어 총 1.2%의 높은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 기본혜택 중 눈에 띄는 혜택은 롯데백화점에서 직전 6개월간 30만원 이상 카드를 이용한 경우 매월 2매씩 제공되는 5%할인쿠폰이다. 또한 카드 이용대금 명세서 발송 시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을 동봉하여 제공한다.

 

핀다(Finda)
보다 나은 금융생활,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보다 나은 금융생활,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