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해외여행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카드

항공권, 숙박 정했다고 끝이라 생각하면 오산

 

해외여행 카드

 

이제 여름 휴가 시즌이 곧 시작한다.
진짜 진짜 어렵게 인터**에서 땡처리 비행기표를 구하고 호텔***에서 최저가 비교 검색을 통해 호텔도 겨우 구했는데.
이제 가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와중 모 잡지의 트래블 에디터로 활동하는 친구가 전하는 팁. 진짜 여행 고수들은 여기서 한 가지를 더 챙긴다고 한다.

 

 

 

해외여행 카드

 

그건 바로 경비!
경비를 어떻게 먼저 챙기지? 라고 생각한다면 떠나기 전 꼭 챙겨야 할 것이 있다. 바로 여행가서 결제할 카드를 잘 고르는 것. 더 똑똑한 고수들은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호텔 할인부터 챙겨서 결제하고, 해외 수수료 할인, 여행 편의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등 어떤 카드들이 있는지 확인하고 최대의 혜택을 주는 카드를 가져간다.

 

이제부터 여행 고수들이 해외여행을 준비할 때마다 챙기는 소소하지만 큰 혜택을 주는 꿀팁을 살펴보자.

 

 

 

해외여행 카드

 

1. 여행가서 쓰는 경비까지 마일리지로 적립. 모아둔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 구매.

 

아시아나항공의 경우 평수기 기준, 일본 3만, 동남아 4만, 미주/유럽 7만 마일리지로 왕복 보너스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평소 지출과 여행 경비 모두 마일리지 적립 카드를 사용한다면 차곡차곡 쌓이는 마일리지를 보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어떤 카드가 마일리지 적립률이 높을까? 마일리지 카드로 사랑받는 카드 중 씨티 메가마일 아시아나 카드를 주목해보자.


온라인 쇼핑부터 백화점, 면세점까지 1,500원당 5마일을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KAL 투어, 레드캡투어, BC투어, Hotel Pass에서 투어를 예약하면 1,500원당 무려 10마일을 적립해준다. 여행고수들은 일상생활부터 여행준비까지 꼬~박 마일리지를 잘 챙긴다는 것 명심하자.

 

 

해외여행 카드

 

2. 친구와 함께 제주도를? 1+1 왕복 항공권

롯데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는 일반 매장에서는 1,500원당 1마일, 특별 매장에서는 2마일을 적립해주는 카드이다. 게다가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로 제주도 항공권을 구입하면, 동반 1인의 왕복 항공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호텔 결제 시 1박 추가 제공, 공항 라운지 서비스 제공, 렌터카 우대 혜택 제공 등 여행 내내 챙길 수 있는 혜택이 가득하다.

 

 

해외여행 카드

 

3. 공항에서는 PP카드로 라운지를 이용한다.

유럽이나 미주 등 멀리 여행을 떠난다면? 직항이 없어 반드시 경유해야 하는데 시간이 붕 뜬다면? 출출한 배를 달래며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신한카드의 The CLASSIC+ 카드는 마일리지 적립 외에도, 아멕스 카드 선택시 해외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가능한 PP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The CLASSIC+ 옵션서비스를 통해 호텔 통합 이용권,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 등 자신에게 맞는 상품권을 고를 수 있다.

 

 

해외여행 카드

 

4. 4명이상 간다면? 리무진보다 자동차가 이득! 인천공항 무료발렛서비스도 활용할 것

인천공항까지 이동 시 어떻게 이동할지 고민이 된다면?
몇 명이 이동하는지 얼마나 여행을 가는지를 통해 리무진 VS 자동차 중 계산해보자.

 

인천공항 주차비는 장기 시 1일 소형 9천원이며, 경차 등은 50% 할인이 되니 여러명이 이동한다면 자동차가 유리한 경우가 많다. 특히 이 때 인천공항 무료발렛서비스가 가능한 카드가 있다면 훨씬 편하고 경제적으로 공항을 이용할 수 있다는!

 

인천공항 무료발렛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마일리지 적립까지 가능한 카드 중 신한카드 The best-F 카드를 추천한다. 이 카드는 마일리지 적립형 카드를 선택하면 할부 이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VISA 카드로 발급 받으면 전세계 600여개 공항라운지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PP카드를 제공하며, 카드를 계속 사용하면 매년 자동갱신 된다.


이 외에도 기프트 옵션 서비스를 통해 연회비 수준에 달하는 할인점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본인이 원하는 상품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외 결제수수료가 적은 신용카드가 궁금하다면 핀다의 신용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카드 가입에 필요한 전월 실적 부터 할인 혜택까지 꼼꼼하게 확인해볼 수 있다.

Finda가 추천해준 신용카드로 살뜰하게 혜택도 챙기고, 여행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같이 읽으면 좋을 기사]

해외여행가서 돈 아낄 수 있는 카드

5월 황금 연휴를 위한 해외여행 할인 카드 BIG 4

해외 여행시 쇼핑 싸게하는 꿀팁!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