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 연휴를 위한 해외여행 할인 카드 BIG 4

징검다리 연휴, 해외 여행을 떠나는 당신을 위해

 


blog_01

 

5월, 해외여행을 떠난다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카드업계에서 해외여행객을 겨냥한 각종 혜택이나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우리카드, NH농협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확인하도록 하자. 무이자할부부터, 호텔 할인, 항공권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 각종 혜택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blog_02

 

해외 쇼핑에 설레는 당신, KB 국민카드로 무이자할부 혜택받자!

 

KB국민카드는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 해외호텔 할인, 로밍요금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5만 원 이상을 일시불로 이용할 경우, 2~5개월 무이자 할부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KB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스닷컴’에서 KB국민 마스터카드, KB 국민 비자카드, KB 국민 아멕스카드로 호텔을 예약하면 최대 12%가 할인된다.

 

 

 

blog_03

 

여행사의 패키지를 사랑한다면? 삼성카드를 이용하자!  

 

삼성카드는 오는 5월 31일까지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롯데관광에서 예약하는 소비자에게 이용금액 100만 원당 5~7만 원을 할인해준다. 결제는 100% 보너스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2~5개월 무이자 할부도 제공해준다.

 

 

 

blog_04

 

호텔과 렌터카 예약은 우리카드로!  

 

우리카드(마스터카드 한정)는 연말까지 마스터카드 호텔스닷컴 전용 페이지에서 전 세계 호텔을 최대 1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계 약 150국에서 영업 중인 렌터카 업체 허츠(Hertz)에서 모든 등급 차량에 대해 하루 이상 임차 시 10%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blog_05

 

NH농협카드의 캐시백 기회를 노려보자!

 

NH농협카드는 오는 5월 30일까지 추첨을 통해 해외이용액 최대 4만 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6월 30일까지 해외여행객을 위해 항공권 예약할인, 시내면세점 할인 및 선불카드 증정, 인터파크 투어 최대 13%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blog_06

 

마일리지 적립은 원한다면, 신한카드로!

 

신한카드는 최근 항공 마일리지 혜택에 특화된 ‘아시아나 신한 Air 1.5'를 선보인 바 있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1,000원당 1.5마일리지를 한도 없이 제공하는 등 마일리지 적립률이 높다.

 

 

 

 

 

 

이외에도 다양한 마일리지 적립 카드가 궁금하다면, Finda의 신용카드 페이지를 이용해보자! 다양한 항공마일리지 특화카드를 전월 실적에 따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이 읽으면 좋을 기사] 

환전 싸게 하는 법 총정리! 이것만 보면 끝 +.+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팁 BEST 3

PP카드 총정리

 

 

핀다(Finda)
보다 나은 금융생활,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보다 나은 금융생활,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