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나가는 일 많았던 5월, 인기 TOP 5 신용카드 추천!

핀다 에디터에게 5월은 가정의 달이 아니라 지갑을 애도하는 달이었다. 집안에 어린이가 있거나, 어르신이 있어 지출이 컸던 어른이들을 위해 핀다웹에서 가장 많이 카드 클릭을 받았던 ‘ 5월 신용카드 추천 ‘, TOP 5를 준비했다!

 

1위 씨티 클리어 


씨티 클리어카드의 인기가 계속되고있다. 특히 사회초년생 및 직장인들에게 추천한다. 일단 고달픈 출근길 버스·지하철을 10% 할인해준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 ~ 오후 2시에는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5%를 할인해준다. 단 이때 주류 업종은 제외되니 낮술은 자제할것! 이처럼 매일매일 할인 받는 영역 외에도 휴대전화 및 인터넷 통신비를 7%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몰 (G마켓, 11번가, 옥션, 위메프)에서도, 타임스퀘어, 올리브영, ABC마트 그리고 편의점에서도 7%가 할인된다. 다양한 커피 전문점 및 베이커리에서도 10%를 할인되며, 영화는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2위 현대카드ZERO(할인형)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현대카드 ZERO이다. 현대카드 가맹점 등록 업종 기준으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0.7% ~ 1.2%의 할인이, 해외이용금액은 기본할인이 적용된다.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7% 할인 디폴트에 모든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대중교통, 생명보험사 보험료 이용 시에는 추가 0.5% 할인! 총 1.2%가 할인된다. 또한 5만원 이상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3위 삼성카드 taptap O


커피를 ‘수혈’하는 직장인들이 좋아할 카드이다. 메인 혜택이 스타벅스에서 50% 할인, 혹은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 파스쿠찌, 아티제, 폴바셋에서 30%가 할인된다.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SPA브랜드(편의점, 올리브영, 유니클로, 자라, H&M, 에잇세컨즈) 중에서 1업종은 7% 결제일할인, 나머지는 1% 적립혜택이 있다. 그 외에도 대중교통·택시 10% 결제일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10%, CGV 및 롯데시네마 영화 티켓 10,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할인 혜택이 있다.

 

 

4위 신한카드 Mr.Life


1인 가구인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카드이다. 다양한 영역에서 10%, 건당 최대 1천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이다.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통신요금이 자동이체 할인되며, 편의점, 병원/약국, 세탁소에서 10%가 할인된다. 오후 9시부터 오전 9시까지는 온라인쇼핑, 택시, 식음료 업종이 10% 할인된다. 주말에는 3대마트가 10%, 4대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할인된다.

 

 

5위 신한카드 YOLOi


4월에 6위였던 YOLOi가 5월에는 5위로 1계단 상승했다. 택시, 영화, 커피, 베이커리, 소셜커머스, 편의점 등의 할인영역 중에서 20% → 1개 / 15% → 2개 / 10% → 3개를 선택하여 할인율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것이 큰 메리트이다. 각 종류별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 5만원 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독특한 혜택은 분기별 일시불과 할부 이용금액의 합이 250만원 이상인 고객에 대하여 분기 익월 말에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는 점이다. 매달 약 84만원 가량을 YOLOi카드로 결제한다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

 

 

핀다(Finda)
보다 나은 금융생활,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보다 나은 금융생활,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