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좋냐? 데이트를 위한 커플 신용카드 BEST 4

봄이 왔다. 안왔으면 했던 봄이! 이미 즐거운 커플들을 위해 데이트 할인 카드까지 소개해야하나 싶지만, 핀다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큐레이션 테마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책임감을 갖고 써보는 데이트(…)에 딱인 카드 추천이다. ‘커플 신용카드’로 꼭 추천하고 싶은 데이트 카드 4종!

<속마음.jpg, 출처: 스누피>

 

신한카드 Love

 


 
신한카드 Love는 커플들이 쓰기 좋은 카드계의 스테디셀러이다. 식음료, 공연/영화, 주유, 스포츠, 여행, 쇼핑까지 다양한 데이트 코스를 커버하는 카드! 많은 식음료 브랜드들에서 20~30%CGV에서 7,000원 까지 할인이 된다. 단 하나, 다 좋은데 이름이 마음에 들지 않는 카드이다. 다음 카드를 더 자세히 알아보자^^ (소개가 짧아 보인다면 기분 탓이다. 그래도 혜택이 궁금하다면?)

 

 

롯데카드 LIKIT FUN 카드

 


 
그래도 이름이 LOVE보다는 나은 것같다. 좋겠지(LIKIT)… 즐겁겠지(FUN)… 거기에다가 스타벅스·엔제리너스는 50%, 모든 커피전문점은 30%가 할인이 되면 더욱 즐거울 것이다. 커피 할인 서비스는 일 1회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또한 롯데시네마와 CGV에서 50%가 청구할인된다. 마찬가지로 일 1회,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시내버스와 지하철은 무려 20%가 할인된다. 그 외에도 이동통신요금이 10%,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에서 5%가 청구할인된다. 역시 데이트의 기본은 카페랑 영화 할인해 주는 카드 아니겠는가?

 

 

씨티카드 씨티 클리어

 


 
만나서 밥 먹고 영화 보고 카페 가거나, 영화 보고 밥 먹고 카페 가거나, 카페갔다가 영화 보고 밥 먹는 지루하고 일률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에게 추천하는 카드이다^^! 왜냐하면 앞에서 말한 세 가지가 전부 할인되기 때문! 대신 씨티 클리어카드를 쓴다면 점심(11시~ 2시)에 만나서 밥부터 먹어야 한다.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에서 5%가 청구할인된다. 주전부리를 먹고 싶다면? 베이커리, 커피, 패스트푸드, 다이닝, 디저트 업종에서 10%가 할인된다. 영화 또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30%가 할인된다. 혹시 술한잔 할 예정이라면 치어스, 와바에서 7%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씨티 클리어는 온·오프라인 쇼핑 및 편의점에서 7%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카드 Always FAN

 


 
신한카드 Always FAN의 경우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사용 시 3만원의 할인한도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에서 사이렌오더로 음료를 주문 시 50%를, 그 외 커피전문점/제과점에서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CGV에서 영화를 예매하는 경우 8천원이라는 큰 금액을 할인해준다. 그 외에도 올리브영, 3대 편의점에서 10%를 할인해 주고, 특징적인 부분은 신한 FAN페이를 통한 온라인 거래건에 대해 5%를 별도의 1만원 할인한도에서 할인해준다.

 

 

2018년 4월 인기 신용카드들을 테마별로 소개하고 있다. 교통, 쇼핑, 음식점 할인 카드 등 다양한 사용자의 필요에 맞춘 콘텐츠들이다. 핀다의 외로운 마케터가 쓰기에는 단연코 이번 기사가 제일 어려웠다. 다음 큐레이션 테마도 기대해달라!

 

핀다의 다른 큐레이션 테마가 궁금하다면?

정은애
서울시립대학교 통계학과 졸업 후 핀다(www.finda.co.kr)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금융상품 사용자들을 만나고 그들의 고민을 나누며 새로운 금융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정은애

정은애

서울시립대학교 통계학과 졸업 후 핀다(www.finda.co.kr)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금융상품 사용자들을 만나고 그들의 고민을 나누며 새로운 금융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