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할인받고 더 적립받자!: #ALL할인 #ALL적립 캐시백 카드 추천 BEST 5!

커피는 무조건 스타벅스, 쇼핑은 무조건 인터파크, 의류는 무조건 UNIQLO를 고집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냥 그날그날 당기는 음식들을 먹고, 눈앞에 보이는 커피숍을 가며, 예쁘면 상표 관계없이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런데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가맹점이 특정되어있는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왠지 제대로 이용하고 있지 못한 건 아닌가, 조금 아쉬운 기분도 든다. 특별히 선호하는 매장 없고, 어딜 가든 조금이라도 두루두루 할인이나 적립 받고 싶은 사람을 위한 #ALL할인 #ALL적립 캐시백 카드를 소개한다!

 

1. 어디서나 무조건 알아서 할인! 삼성카드 4


고민할 것 없다!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7% 할인에 10만 원 이상 이용 시 1% 할인! 심지어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가릴 것 없이 모든 영화관에서 2,5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일 1회, 월 5회, 연 12회 제공되며 현장구매 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App을 통해 예매 시에도 적용되니 영화 할인은 매번 보장된다고 말 할 수 있다. 더 매력적인 건 해외 이용 시에도 적용된다는 것! 게다가 다른 카드에서는 흔하지 않은 아메리칸익스프레스(AMEX 아멕스)까지 지원된다. 국내전용카드와 UnionPay의 연회비는 5천원, AMEX의 연회비는 1만원으로, 연회비도 저렴한 편. 4월 30일까지 삼성카드 신규 회원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놓쳐서 아쉬워하지 말고 지금 당장 신청하자!

 

 

2. CASH BACK! 씨티 NEW 캐시백 카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적립 한도는 무제한으로 국내/해외 가맹점에서 0.7%를 적립해주는 씨티 NEW 캐시백. 별도의 신청 절차나 불필요한 절차 없이 씨티 캐시백이 2만 이상 누적될 때마다 1만원 단위로 적립된 캐시백을 자동환급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어려운 계산 없이 1캐시백 = 1원이라는 점도 마음에 쏙 든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최고 10% 현장 할인받을 수 있으며, 무료 메뉴를 제공받을 수도 있으니 말 그대로 프리미엄 서비스! 해외 및 국내 여행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해외특별우대서비스가 제공되어, 홍콩, 싱가포르, 호주 등 우대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현지인처럼 누릴 수 있는 서비스까지! 국내전용카드의 연회비는 1.3만원, VISA의 경우는 1.5만원이다.

 

 

3. Likey Likey! 롯데카드 LIKIT ALL 카드


카드 디자인마저 트렌디한 롯데카드 LIKIT ALL 카드. 실적 조건, 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1% 할인되니 더 핫하다! 1% 할인마저 조금 부족한 듯 싶어 더 주는 혜택들, 들으면 깜짝 놀랄 걸? 모든 주요소 및 가스충전소에서 건당  5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해준다. 일 1회에, 월 2회면 거의 한 달 주유비 만 원 할인은 따 놓은 듯! 세븐일레븐, CU, GS25 편의점에서는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할인해준다. 이 또한 일 1회, 월 10회 제공! 계산해보면 주유소와 편의점에서는 10%나 할인된다는 것, 실화? 국내전용카드와 MasterCard 모두 연회비가 1만원이니, 주는 혜택 모두 받아먹자!

 

4. 강력한 포인트카드, 현대카드 M3 Edition2


연회비 비싸다는 아쉬움은 잠시 접어두고, 이런 카드 또 없다!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5% 적립에 월 100만 원 이상 이용 시 1.5% 적립, 월 200만 원 이상 이용 시에는 2% 적립까지! 모든 가맹점에서 2%까지 적립해주는 카드는 아직까지 현대카드 M3 Edition2 말고는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현대·기아차 구매 시에는 2% 특별 M포인트 적립까지! 현대카드의 대표 서비스, 플래티넘서비스는 말할 것도 없다. 대표 커피 전문점에서 일 1회/연간 30회 한도로 500원 할인되며, CGV메가박스에서는 3~6천원 할인, 롯데·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10%까지 할인된다. 뿐만 아니라 서울 및 대도시 제휴 주차장에서는 주말 무료 주차까지 가능하니 일상생활부터 여가생활까지 개인의 모든 생활을 책임지는 현대카드 M3 Edition2! 물론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연회비는 국내전용/UnionPay가 6.5만원, VISA/MasterCard가 7만원으로 비싸다는 점. 그러나 혜택으로 커버 가능하다는 점!

 

5. 고민 없이 심플하게! 신한카드 Simple+


전 가맹점에서 0.7% 캐시백은 그냥 어떤 카드나 제공되는 기본중의 기본! 여기에 이동통신요금(SKT/KT/LGU+) 자동이체 건까지 0.7% 추가 캐시백(총 1.4%) 되는 건 신한카드 Simple+만의 심플한 혜택! 자주 가는 생활친화 가맹점에서 건당 2만 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미만의 잔돈은 할인해주는 소소한 잔돈할인 서비스(Coin-Save)도 재치만점으로 심플한 계산을 돕는다. 이 정도나 제공해주는데 너무 심플할까봐 Combo 서비스까지! 도너츠, 편의점, 커피, 해외직구 이용 시 할인해주는 소소한 Combo Group 1부터 스피드메이트, 롯데월드, 지니, 아름인(기부) 이용 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특색 있는 Combo Group 2까지! 심플을 넘어 화려하기까지 하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올댓서비스를 통한 유명 쇼핑몰 최대 7.5% 혜택, 항공권 최저가 서비스까지 화룡점정을 더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에, VISA/MasterCard는 1.3만원이니, 당신의 선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다 할인받고 더 적립받을 수 있는 카드, 더 알아보고 싶다면?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