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서울사람들이 사랑한 인기 카드! : 얘, 네 카드는 무엇이니?

지난 2월 한달간 서울지역에서 접속하여 상품을 클릭했던 비율은 전체의 43%에 해당한다. 핀다와 핀다의 제휴채널(토스, 티몬 등) 사용자들을 기준으로 이들이 선호하는 카드를 조사해 보았다. 서울말은 끝만 올리면 된다며↗?, 철지난 유머와 함께 알아보는 가장 클릭이 많았던  인기 카드 BEST5이다!

 

5.롯데카드, 포인트플러스 GRANDE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카드이다. 일반가맹점에서 이용시 0.6% L.POINT가 적립된다. 0.6%가 좀 적지않나? 라는 생각이 들겠지만, 상세 설명을 보면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먼저 전월실적 조건이 없이 일반가맹점에서 이용한 전 매출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된다. 게다가, 무이자 할부 및 지방세 결제시에도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무이자 할부는 큰 금액을 혜택삼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0.6%도 꽤 쏠쏠하지 않을까하는 것이 개인적인 견해이다. 또한, 롯데의 다양한 계열사에서는 적립받은 금액만큼 한번 더 적립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다른 눈에띄는 혜택은 선결제시 0.3%를 추가적립해준다! 소비관리를 위해 선결제를 하는 경우가 있다면 추가적립까지 노려보도록 하자!

 

 

4.현대카드, ZERO

 

롯데 포인트플러스카드가 전체 건에 대해 포인트 적립이 되는 카드였다면, 현대카드 제로는 전체건에대해 할인이 진행되는 카드이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7%를 기본으로 할인해주고, 현대카드에서 지정한 생활필수영역(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생명보험사 보혐료)에 대해서는 1.2%를 할인해 준다. 마찬가지로 선결제시 0.3%를 추가 할인해준다. 또한 5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하여 2~3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실적이 없는 카드중에 무이자할부가 기본혜택은 카드를  찾는다면 단연 현대카드 제로가 GOOD!

 

 

3.신한카드, B.Big

 


서울이 대중교통 서비스가 잘되어있기 때문일까? 교통할인 특화카드 B.Big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이 카드의 경우 일간 버스, 지하철의 후불 교통 이용금액의 200~ 600원을 할인해 준다. 100만원 이상을 사용하여, 일별 600원을 할인 받는다면 한달에 18,000원을 할인 받는 놀라운 결과가 생기게된다. 또한 택시/KTX에서는 이용 금액의 10%를 할인 해 준다. 또한 편의점, 이동통신요금과 4대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에서 5% 할인을, 커피전문점에서 10%를 할인해준다.

 

 

2. 신한카드, Mr.Life

 


여담이지만, 필자가 발급을 고민하고있는 카드 중 하나인 Mr.Life이다. 일상 생활 영역에서 다채롭게 할인을 제공하는 Mr.Life 카드는 월납 공과금을 10%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저녁시간대 (오후 9시~ 오전9시) 사이에 온라인쇼핑, 택시, 식음료 업종에서 할인을 제공하는데, 이 때의 할인율을 무려 10%이다. 또한 주말에는 3대마트에서 10%(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기업형 슈퍼마켓, 온라인몰 포함)를 할인해주고, 4대 정유사에서 리터당 60원을 할인 해준다.

 

 

1.삼성카드, taptapO

 


내가 원하는 할인 혜택을 골라서 받을 수 있는 카드로 신용카드를 꼼꼼히 따져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이다. 먼저 커피업종은 스타벅스에서 50%를 할인받거나,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커피빈을 비롯한 10개  커피브랜드에서 30%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 기본 패키지를 선택하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트렌디숍 세개의 업종중에 한군데에서 7% 할인을, 나머지 두군데에서 1% 빅포인트 적립을 선택한다. 오픈마켓은 G마켓, 옥션, 11번가가 해당되고, 소셜커머스는 쿠팡, 티몬, 위메프이다. 트렌디숍은 편의점, 올리브영, 유니클로, 자라등이 해당된다. 그외에 대중교통·및 택시와 통신요금이 10% 결제일 할인되고, CGV·롯데시네마에서 1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 5천원이 결제일 할인된다.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