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안돼. 마일리지 카드가 무료?

연회비 100% 캐시백! TOP 7 마일리지카드로 뽀대와 실속을 동시에

 

여름 휴가시즌이 마무리되고 있다. 하지만 아쉬워말기. 


2017년 올해는 무려 10일이나 쉴 수 있는 추석 황금 연휴가 있다는 사실! 10월 첫째 주 화요일 10월 3일은 개천절이자 추석 연휴의 시작. 그리고 10월 6일 금요일을 대체 공휴일로 지정되었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주말이 끝나고 연이어 둘째 주 월요일 10월 9일은 한글날이라 역시 공휴일이다. 2017년 10월은 벌써부터 기대 🙂 
게다가 12월 크리스마스 연휴 역시 월요일! 주말 전 혹은 크리스마스 다음 날에 휴가를 쓰면 연말을 훨씬 더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올해 남은 두 번의 황금 연휴에 여행 준비를 많이 할텐데, 무작정 떠나는 것은 그만. 현명한 소비자들은 있는 혜택을 최대한 누리면서 여행한다. 그건 바로 쓰면서 버는 마일리지 카드.   

하지만 마일리지 카드는 보통 최소 5만원대의 무시하지 못할 연회비가 있기 마련이다. 그래서 핀다가 준비했다. 혜택 대비 가성비 좋은 연회비, 그 연회비도 100% 환급, 높은 마일리지 적립률까지. 핀다에서 집계한 사용자 리뷰까지 덤으로 TOP 7카드를 알아보자!

 

 

 

1위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롯데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는 12만원 이라는 부담스러운 연회비가 있지만 그만큼의 혜택또한 있는 카드다. 우선 연회비 12만원 중 7만원은 발급 다음 달 10만원 이상  사용 시 캐쉬백으로 지급된다. 거기에 더해 대한항공 국내 왕복항공권을 트래블패스로 결제하면 동반 1인 국내선 항공권이 지급되니 계산해 보면  연회비가 없는거나 마찬가지. 항공 마일리지는 일반 가맹점에선 1500원당 1마일 적립이, 특별 가맹점에선 1500원당 2마일 적립이 가능하다.   

 

 

2위.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4만3천원의 연회비를 가지고 있는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는 온라인으로 신규 신청 후 발급한 카드로 1회 이상 결제만 하면 연회비 상당의 캐쉬백이 적용된다. Air 1.5는 이름처럼 항공 마일리지 적립률이 1.5배인 것이 큰 특징. 더군다나 해외에서 사용 사 적립률이 3배에 다다르기 때문에 해외 출장이 잦거나 유학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유리한 카드라고 할 수 있다. 

 


3위. KB국민 다담카드 마일리지 가온카드 (아시아나 항공)

 

 

1만5천원의 비교적 저렴한 연회비를 가진 마일리지 가온카드는 KB국민 신용카드 온라인 신규 발급 회원을 대상으로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국내 가맹점에서는 평범한 아시아나 항공 1000원당 1마일이 적용 되지만 해외 이용시 1000원당 2마일 적립되는게 큰 장점. 특히 해외 직구나 해외 온라인 구매시에도 1000원당 2마일이 적용 되기 때문에 요즘 늘고있는 해외 직구 이용자에게 맞춤인 카드다.

 

 

4위. 신한카드 Air Platinum#

 

신한카드 Air Platinum#은 3만 7천원의 적지않은 연회비가 있지만 온라인에서 신한카드 신규 고객에게 연회비 캐쉬백을 제공한다. 이 카드는 마일리지는 대한항공은 1,500원당 1마일, 아시아나항공은 1,000원당 1마일 등의 일반적인 수준의 적립이 있다. 하지만 가장 큰 특징은 마이신한포인트의 마일리지  전환 신청에 있다. 골프, 백화점, 음식점 등에서 자연스럽게 쌓이는 신한포인트를 마일리지로 전환 할 수 있다는 것. 어떻게 보면 동시에 2가지 방법으로 마일리지 적립을 하기 때문에 쉽게 생각보다 많은 마일리지가 쌓일 수도 있다.

 

 

5위. 롯데플러스 GRANDE 카드

 

 

5천원의 저렴한 연회비를 가지고 있는 롯데플러스 GRANDE 카드는 카드 발급 다음달에 10만원 이상 이용 시 연회비 캐쉬백이 제공된다. 이 카드는 육아, 교육, 오토, 금융, 문화, 주유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0.6%를 L.POINT로 적립해준게 가장 큰 특징. 많은 연회비 없이 L.POINT를 모으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한 카드다.

 

 

6위. KB국민 FINETECH카드(마일리지 대한항공)

 

 

KB국민의 FINETECH카드는 온라인을 통해 카드를 발급받은 신규회원에게 2만원의 연회비를 100% 캐쉬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FINETECH카드는 재밌는 카드라고 볼 수 있는데 일반적인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 적립 외에도 게임/뮤직/스타벅스/CGV등 문화활동에서 3마일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카드와 함께라면 가끔 죄책감 드는 소비행동들도 좀 더 즐겁게 할 수 있어서 특별한 카드다.  

 

 

7위. 삼성카드 & MILEAGE PLATINUM (스카이패스)

 

 

4만 7천원의 적지 않은 연회비를 가지고 있는 이 카드는 신규회원에게 연회비 100%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 MILEAGE PLATINUM 카드는 이름과 같이 마일리지에 모든 초첨이 이 맞춰있는 카드. 우선 1천원당 1마일의 우수한 마일리지 적립율을 자랑하는데 더해 백화점, 주유소 등 특별 적립처에서는 1천원당 2마일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더군다나 인천공항 라운지, 발렛파킹 무료 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항공권만 아니라 관련 서비스까지 책임지는 카드라고 볼 수 있다.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