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전월실적 없는건 처음이지?

#실적에서_해방되고_ 싶다면

 


좋은 혜택이 있는 카드마다 족쇄처럼 달려있는 전월 실적 요건.

적게는 30만 원에서 많게는 100만 원이 넘는 전월 실적은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유지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다. 300여 개가 넘는 카드에서 핀다가 찾아낸 전월 실적이 없어도 혜택이 쏠쏠한 전월 무실적 카드 4선! 본인이 필요한 혜택 위주로 지혜롭게 선택하면 혜택도 즐기며 전월 실적에서 해방될 수 있는 카드 4종을 소개한다.

 

 

롯데포인트플러스 GRANDE 카드

 

업종별로 다른 혜택, 할인율, 할인 한도 등 복잡한  다른 신용카드들과 다르게 전 업종에서 사용액의 0.6%를 롯데포인트에 적립해주는 롯데포인트플러스 GRANDE 카드.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연회비 5천 원만 내면 깔끔하게 교육, 금융, 주유 등 대부분의 분야에서 0.6%를 적립해 준다. 적립된 롯데포인트는 롯데상품권, S-OIL 포인트, 문화상품권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전월실적 제한 없이 포인트 적립 카드인데 롯데월드, 롯데백화점 등 롯데계열사는 확실히 챙겨줌”                  

                                                                                                                                       

        

KB국민 마일리지 가온카드(아시아나항공)

 

해외여행 대비해서 마일리지는 모으고 싶은데 전월 기준 실적 걱정 안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마일리지 가온카드. 전월 실적 관계없이 연회비 1만 5천 원을 내면 심플하게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천원 사용액 당 1마일씩 적립된다. 해외 직구나 해외 이용시에는 2마일이 적립되기 때문에 해외여행 시 필수적으로 지참할 것.
 

“이것저것 고민 없이 연회비 2만원에 1000원당 국내 1마일, 해외직구 면세점 2마일을 얻을 수 있는 깔끔한 카드”  

 

        

KB국민 파인테크카드 (마일리지 대한항공)

 

연회비를 조금 더 내더라도 더 많은 마일리지를 쌓고 싶다면 파인테크카드가 제격이다. 2만원의 연회비가 있지만 전월실 적 요구 사항이 없는 데다 일반 마일리지 카드보다 20%가 추가 적립되기 때문. 해외 이용 시 100%가 더 적립되는 특징까지 감안하면 어느 정도 카드 결제액만 있다면 2만 원의 연회비가 아깝지 않을 것이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중에 적립율이 높은 편 특히 스타벅스 애용자에게 강추하는 카드임”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                                                                                                                         


 

여행을 자주 해 관련 혜택이 필요하지만 전월 실적에 얽매이기 싫은 이용자를 위한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 연회비가 다소 비싼 12만 원이지만 전월 실적 요건이 없고 국내 Business Class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인천공항 무료 발렛파킹 외 여러 가지 여행 관련 혜택이 제공된다. 마일리지는 일반 가맹점에선 1500원당 1마일, 특별 가맹점에선 1500원당 2마일이 적립되며 연 1회에 한해 동반자 국내선 무료 왕복항공권이 제공되기 때문에 항공권에 특화된 카드라고 할 수 있다.
 

“일 년에 한 번 제주도를 가는 사람이라면 동반 1인 무료 왕복항공권이 매우 유용하게 쓰일 것”          

 

 

 

 

[함께 읽으면 좋은 기사]

당신의 교통, 주유비를 책임질 신용카드

당신의 데이트를 책임져 줄, 신용카드

여름철 해외여행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카드

신용카드 사용 시 최대한 혜택을 받아보자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