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녹기 전 떠나자! 스키장 할인 카드

겨울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스키장! 스키장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카드 할인! 

 

 

1

 

칼바람 때문에 나도 모르게 어깨를 움츠리게 되는 요즘입니다. 따뜻한 코코아, 이불 속에서 까먹는 귤, 재미있는 영화 한 편도 좋지만, 스키와 보드로 추운 겨울을 강하게 이겨보는 건 어떨까요? 

 

강추위도 물리쳐 줄 강한 스키장 할인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FINDA가 알아보았습니다. 

 

 

 

2

 

신한카드는 곤지암 리조트 할인을 단독으로 제공합니다.

신한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5인까지 리프트 할인 20%, 장비렌탈 할인 10%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리프트 할인의 경우 사전 온라인 예약자에게만 해당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3

 

오크밸리 스키장에서는 하나카드 만원의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한 이 행사는 무려 월 2회 리프트 주간권을 정상가 대비 86% 할인된, 단 돈 1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등 아무런 조건을 따지지 않으니, 주머니 속 구겨둔 만원을 들고 당장 출발해야겠어요!

 

 

 

4

 

BC카드는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대명비발디, 용평리조트, 휘닉스파크, 웰리힐리, 베어스타운에서는 매주 금요일 심야권을 구매할 경우 1장을 추가로 제공하는 1+1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이번 달 불금은 스키장에서 보내는 걸로! 

 

 

 

5

 

그 외의 롯데카드, NH 농협카드, KB 국민카드 역시 리프트/렌탈을 최대 6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NH농협카드 고객이라면, 스키장으로 가기 전 차량정비를 받는 것도 잊지마세요! 고객센터에서 출력한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엔진오일, 부동액 할인 및 와이퍼 무상제공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6

 

추운 겨울, 꼼꼼하게 따져보고 확인해보면 생각보다 훨~씬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놀거리가 많다는 사실!

 

스키장 외에도, 겨울철 즐길 수 있는 활동 및 금융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FINDA를 방문해주세요! 

 

[같이 읽으면 좋을 기사]

추운날씨에도 할 수 있다. 부담없는 겨울 데이트

겨울 난방비 줄이는 법

신용카드 사용 시 최대한 혜택을 받아보자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