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이 타는 여름, 아이스아메리카노 할인받자 : 카페 할인 신용카드 BEST 5!

“덥다 더워!”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요즘이다.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더위를 피해 보려는 사람이 많아진 뜨거운 여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더 시원~하게 즐기게 해줄 ‘카페 할인 신용카드’를 BEST 5를 준비했다.



<요즘 카페에 오는 손님들 특징.jpg>

 

 
 

하나카드 통커카드

 

통 큰 혜택을 제공할 것 같은 하나카드의 통커카드이다. 통커는 ‘통신’ 그리고 ‘커피’의 줄임말로, 많은 직장인이 월 일정한 지출을 하는 분야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진초록색의 카드, 왠지 스타벅스가 떠오르는 듯…) 상세혜택을 살펴보면 먼저, 국내 스타벅스에서 사이렌 오더로 결제 시 50%를 일반결제 시 30%를 할인해준다. 일간 할인 한도는 5,000원 월간 할인 한도는 20,000원이다. 할인횟수의 제한은 없다. 통신의 경우 SKT, KT, LGU+ 에서 이동 통신 요금 자동이체 시 10%를 10,000의 한도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커피와 이동통신 외에도 온라인쇼핑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G마켓, 옥션, 11번가, 티몬, 쿠팡, 위메프에서 5%를 월간 5,000원의 할인 한도에서 할인해준다. 마찬가지로 할인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알짜 혜택을 챙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

 

 

신한카드 Noon

 

 

사실 알짜배기 커피는 프랜차이즈가 아닌 경우가 많다. 빅사이즈 아메리카노가 2,000원인 테이크아웃 전문점들이 (감사하게도) 어찌나 많은지! 이런 개인 카페에서도 건당 5,000원 이상 이용 시 일 1회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가 있다. 가맹점 업종은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기준으로 커피전문점 혹은 제과점 업종으로 등록되어있다면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경우 강력한 혜택은 점심 할인인데, 점심시간(오전 11시~ 오후 2시)에 요식업종 가맹점결제건이 30% 할인된다. 1일 1회 할인 대상이며, 1회 승인금액의 1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3,000원 할인, 택시 월 2회 20%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 해외 직구 몰과 배송대행 서비스도 5% 할인 혜택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씨티카드 씨티 클리어

 

 

사회초년생, 젊은 직장인들이 가볍게 쓰기 딱 좋은 유명카드, 씨티 클리어 카드이다. 커피뿐 아니라 다양한 식음료 매장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매력인 카드이다. 커피전문점으로는 카페베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뚜레쥬르나 롯데리아, KFC, 아웃백, 오므토토마토, 포베이 등 베이커리 및 음식점에서도 10%를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2시에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에서 5%를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대중교통, 통신, 쇼핑, 영화, 주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먹부림을 즐기는 직장인들에게 추천한다!

 

 

신한카드 Always FAN

 

커피 그리고 영화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카드가 있다. 바로 신한카드의 Always FAN카드! 이 카드는 커피전문점/제과점 업종에 대해 30%를 할인해준다. 일 1회, 월 4회 승인금액 3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폭이 커서 좋고, 횟수 제한은 조금 아쉽다. 여럿이서 함께 커피를 마실 때 결제하면 딱인 카드라 할 수 있겠다. 개인 카페 외에도 스타벅스에서 ‘사이렌오더’로 주문시 50%를 할인해준다. 일 1회, 월 2회 할인이 적용되며, 1회 승인금액의 5천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월 1회 CGV 영화 예매 시 8,000원의 큰 할인을 제공한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외에도 올리브영이 같은 조건으로 10% 할인이 되고, 3대 편의점에서도 10%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tap tap O

 

 

스타벅스 50%를 할인받거나, 스타벅스뿐 아니라 다양한 커피 프랜차이즈에서 30% 할인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카드이다. 스타벅스 50% 할인 대신 전국 10대 커피 브랜드에 대해 30%를 할인받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해당 브랜드는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 파스쿠찌, 아티제, 폴 바셋이 해당된다. 할인 적용 한도는 1만원으로 월 최대 2만원의 지불금액에 대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혜택으로는 온라인쇼핑 7%할인, 대중교통·택시 및 통신요금 10% 할인, 영화 10,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등이 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더욱 시원하게 즐기게 도와줄 커피 할인 신용카드로 무더운 여름을 조금 더 쾌적하게 보내보자!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