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가장 인기있었던 신용카드 BEST 10!

 신용카드 가입자의 가장 큰 어려움은 무엇일까? 백이면 백 나에게 가장 큰 리워드를 제공하는 카드를 선별해내는 것일 것이다. 같은 고민을 갖고 핀다를 찾아온 다른 사람들은 과연 어떤 신용카드를 제일 많이 찾아봤을까? 그래서 준비해봤다. 9월 한 달간 가장 많은 고객들의 부름을 받은 카드 TOP10!

 

 

 

1.신한카드 Mr.Life

 

9월 한 달 동안 9,000명 이상이 클릭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신한카드 Mr, Life이다. 어떻게 하면 일상생활에서 ‘잘’할인받을까?라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카드로 월납 공과금, 통신요금을 10% 청구할인해 준다. 밤 시간대에 할인받는 가맹점이 추가되는 것이 이색적이다. 밤 9시부터 아침 9시까지 온라인쇼핑, 택시, 식음료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말에는 마트 10%, 주유 리터당 60원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여 카드 사용자들을 세심하게 살펴주는 카드라고 할 수 있다.

 

 

2.신한카드 B.Big

 

대중교통 할인의 강자, 이름마저 ‘삑~ 환승입니다.’가 생각나는 신한카드 B.Big카드이다. Mr.Life가 조금 보편적인 할인카드였다면, B.Big카드는 확실히 특색 있는 카드이다. 후불 교통카드로 사용시 하루에 최대 600원까지 버스, 지하철 이용금액을 할인해준다. 단순 대중교통 외에도 택시KTX도 하루 한 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달 지출되는 ‘교통비’를 가장 많이 절약할 수 있는 카드라 할 수 있겠다.

 

 

3.KB국민 청춘대로카드

 

다양한 업종에서의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이다. 온라인쇼핑·소셜커머스에서 10% 청구할인을 받거나 외식업종 가맹점에서 5% 청구할인을 받는 혜택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그 외에 커피전문점, 뷰티업종, 교통비에서 5%~10%를 청구할인받을 수 있다. 소셜커머스, 편의점 등에서 앱 카드 형태로 결제 시 5%의 청구할인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색이다.

 

 

4.KB국민 굿데이올림카드

 

생활 밀착형 할인카드 굿데이올림카드이다. 통신비, 교통비대형마트에서 10%의 할인, 주유 리터당 60원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음식점, 커피전문점, 약국 등에서 10% 추가 청구할인 혜택이 있다. 이쯤 되면 할인받지 못하는 분야를 찾기가 어려운 수준이다. 해외 이용(직구) 금액도 5%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5.롯데포인트플러스 GRANDE 카드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은근 신경 쓰이는 것이 ‘전월 실적’이다. 이 카드의 장점은 전월 실적에 대한 압박이 없다는 것이겠다. 롯데 제휴사에서 사용 가능한 L.point를 모든 일반 가맹점에서 0.6% 적립해준다. 롯데 제휴사에서는 현장에서 적립 받은 L.point를 한번 더 적립해주는 것도 눈에 띄는 혜택이다. 실적 부담이 적고 쓰는 대로 고스란히 포인트가 쌓이기 때문에 ‘티끌 모아 태산’형 카드의 정석이라 할 수 있겠다. 

 

 

6.위비 할인카드

 

이름에 ‘할인’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는 만큼, 위비 할인카드는 타 신용카드 대비 조금 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 교통, 통신 제휴사에서 공통적으로 7%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각종 치킨, 피자 브랜드에서 10%의 청구할인 혜택이 있으니 즐거운 야식 타임을 가볍게 즐겨보자.

 

 

7.신한카드 YOLO

 

YOLO카드의 특장점은 참 YOLO스럽다. 할인율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1개의 업종에서는 20%, 2개의 업종에서는 15%, 3개의 업종에서는 10%의 할인율을 선택할 수 있다. 자주 쓰는 업종을 콕 찍어 할인받기 때문에 가장 행복하게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라고 할 수 있다.

 

 

8.신한카드 LOVE

 

매달 CGV에서 7천 원을 현장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이다. 1년간 영화할인 금액만으로 8만 4천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때문에, 연회비가 8천 원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영화를 즐겨보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카드가 될 것이다. 각종 백화점, 마트에서도 5%의 할인을 제공하는 소소한 혜택은 덤!

 

 

9.위비온카드

 

많은 사용자들이 황금연휴에 해외여행을 갈 예정이었던 모양이다. 위비온카드는 해외에서도 살뜰히 혜택을 챙겨 받을 수 있는 카드이다. 해외 이용 수수료가 없고 해외 가맹점의 3%가 청구할인된다. 그렇다고 국내 혜택이 떨어지지도 않는 것도 장점이다. 즐겁게 해외여행 가는 길에 인천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10.ALL MY DC 롯데카드

 

‘다’ 할인받고, ‘더’ 할인받는 카드이다. 모든 가맹점에서 1% 청구할인이라는 깔끔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교통, 통신, 마트, 주유, 해외 이용건에 대해서는 1.5%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과 실적의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카드 아닐까? 전월 실적 50만 원으로 월 최대 5만 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받아보자.

 

소개한 10종의 카드들 모두 그 특색이 다르다. 보다 보면 왜 인기가 많은지 납득하게 된다. 가입 전 다양하게 알아보고 비교해 보며 현명한 신용카드 생활을 이어나가자!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
핀다(FINDA)

핀다(FINDA)

금융을 쇼핑하다,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