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INDA BLOG

for your better financial decision

Home > 핀다소식 > 신용등급 5등급까지 3%대 금리의 신용대출! 최대 1억원까지! 정녕 실화인가요?
핀다소식

신용등급 5등급까지 3%대 금리의 신용대출! 최대 1억원까지! 정녕 실화인가요?

핀다와 MG낙원새마을금고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용대출 상품 ‘인생 핀다 론 (인생 Finda Loan)’을 소개합니다.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당일 대출가능여부와 한도, 금리 확인후 MG낙원새마을금고 판교테크노밸리 지점에 한번 방문해주시면 대출 완료됩니다.

 

인생 핀다 론 (인생 Finda Loan)

 

한도: 최대 1억원


기간 및 중도상환수수료: 12개월 (5년까지 연장 가능),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3가지 조건 중 1개 이상 충족시:

급여이체, 가맹점입금계좌, 자동이체 1건 이상 등록


쓴 만큼만 이자를 내고 상환과 대출이 자유로운 마이너스 대출로도 신청 가능

핀다론

상환방법도 자유롭습니다. 원리금균등 상환으로 하셔도 되고요. 만기 일시 상환으로 했다가 자금 여유가 생기면 원금의 일부를 상환하셔도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이죠. 쓴 만큼만 이자를 내고 상환과 대출이 자유로운 마이너스 대출로도 신청 가능합니다.

 

서류를 준비해서 판교테크노밸리 지점을 방문하셔야 한다는 점이 약간 불편하지만 신용등급 5등급까지 3%대의 금리로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충분히 지점 한 번 방문할만 하겠죠.

 

예를 들어서 살펴볼까요?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에서 제공하는 은행과 보험회사 신용대출 평균금리는 4등급 6.9%, 5등급 8.3%입니다. MG낙원새마을금고에서 ‘인생 핀다 론’을 3%대로 대출 받아서 금리가 다른 곳보다 4%p 낮다고 한다면, 3000만원 대출받을 경우 이자를 1년에 무려 120만원 절약하게 됩니다!

 

2017년 7월에 오픈한 판교테크노밸리 지점은 시설도 정말 쾌적하고 좋습니다.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대출가능여부, 한도, 금리를 모두 확인하신 후에 방문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주셔도 되겠습니다.

 

판교테크노밸리 지점 위치   판교테크노밸리 지점 구경하기
 

자, 그럼 대출 신청 방법 자세히 알아볼까요?

 

MG낙원새마을금고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우측 상단에 파란색 버튼 ‘대출 한도 조회’를 눌러주세요.

 

핀다론

 

단순 조회서비스로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다는 안심을 주는 문구가 있네요.

 

보안프로그램설치 후 휴대폰이나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유입경로에 ‘핀다’ 클릭 잊지 마세요~ 지점은 ‘판교테크노밸리지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하고 상담접수를 완료하시면 ‘상담접수가 완료 되었습니다. 전화드리겠습니다.’ 라는 문자가 옵니다. 18시 이전 신청하신 경우 당일에 전화가 오고 18시 이후에 신청하셨으면 다음 영업일에 전화가 옵니다.

 

개인정보를 처음부터 넣는게 부담스러우시다면 빠른 상담 신청을 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름과 전화번호 입력하시고 홈페이지 방문 경로에 ‘핀다’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노란색 빠른 상담신청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도 역시 18시 이전 신청하신 경우 당일에 전화가 오고 18시 이후에 신청하셨으면 다음 영업일에 전화가 옵니다.

 

전화통화도 부담스러우시다면 카카오톡으로 상담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에서 ‘낙원새마을금고’를 검색해주세요. 낙원새마을금고와 친구 맺으시고 채팅을 시작하세요.


‘인생 핀다 론 문의합니다’라고 한마디만 남겨주시면 그 다음부터는 MG낙원새마을금고 직원분들이 카카오톡 채팅으로 친절히 상담해주십니다.

 

인생 핀다 론의 경우 신용등급 1~5등급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이 대상이 아닌 분들도 접수하시면 햇살론, 사잇돌대출 등이 가능한지 MG낙원새마을금고에서 종합적으로 상담해드린다고 합니다. MG낙원새마을금고에서 햇살론, 사잇돌대출도 전국 초저금리로 운영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MG낙원새마을금고는?

1976년 8월에 창립된 MG낙원새마을금고는 2017년 5월에 자산규모 6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2017년 7월에 직장인들이 편안하게 방문하실 수 있는 판교 테크노밸리지점을 오픈했습니다.